기본분류

마곡마이스PFV, 롯데캐슬 르웨스트 입주 설명회 진행

11월 18일 ~ 24일, 입주 예정자 대상 입주 절차 및 베네핏 제공 관련 설명회 진행

 

마곡마이스PFV가 지난 11월 18일 (월)부터 11월 24일 (일)까지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입주 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주 설명회를 진행 중이다.

 

롯데건설이 시공한 ‘롯데캐슬 르웨스트’는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마곡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마곡지구 내에서 모든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다.

 

이번 설명회는 2021년 생활형 숙박시설로 분양했던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가 지난 10월 24일 서울 시내에서 최초로 주거가 가능한 오피스텔로 용도변경하는 과정을 응원해 준 입주 예정자들에게 베네핏을 제공하고, 향후 일정을 설명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곡마이스PFV는 총 7일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총 3회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 C동 9호에서 예약제를 통해 회차별 30명씩 설명회를 운영하며, 부동산 시장 동향을 비롯해 중도금 및 잔금 대출 금융기관, 법률, 현장 공사와 관련된 각 전문가들의 설명과 입주 예정자 Q&A 등으로 진행한다.

 

마곡마이스PFV 관계자는 “앞으로 서울 서남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마곡 ‘롯데캐슬 르웨스트’에서 품격 있는 주거 경험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로 나눔 실천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지난 5일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나누기 위해 두산건설 본사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행사는 본사 내 구내식당에서 진행되었으며 이정환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들과 두산건설 We’ve 골프단 임희정 프로가 참여하여 200kg의 절임 배추를 정성껏 버무리고 포장했다. 올해 물가 상승으로 가계 부담이 가중되는 상황에서 두산건설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담근 김장 김치 200kg와 더불어 다양한 생필품을 더해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피해자통합지원 사회적협동조합(이하 ‘빅트리’)을 통해 가정폭력 피해 가정에 전달했다. ‘빅트리’는 범죄 피해로 인하여 일상생활을 영위하는 것에 타격을 입은 범죄피해자 및 재난 피해자를 위해 심리적, 경제적상담 등을 지원하고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빅트리 안민숙 이사장은 “전달받은 김장김치와 물품들은 가정폭력 피해 가정 중 경제적으로 취약한 한 부모 가정에 전달할 것이다. 두산건설의 이번 나눔을 통해 가정폭력 피해 가정에 반가운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두산건설은 연말연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여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