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바디프랜드, '2024 KLPGA 대상 시상식'에 헬스케어로봇 후원

수상 선수에게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증정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가 ‘2024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은 선수들에게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에덴’을 부상으로 수여했다.

 

지난 2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는 윤이나 프로가 최저타수상을, 유현조 프로가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 두 선수에게는 바디프랜드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과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이 각각 부상으로 주어져 수상의 의미를 더했다.

 

부상으로 주어지는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과 에덴은 바디프랜드만의 독자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헬스케어로봇이다. ‘파라오네오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은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인 ‘파라오’의 헤리티지를 계승하여 부활시킨 헬스케어로봇으로 최신 헬스케어 기술력이 응집된 하이엔드급 제품이다. ‘에덴’은 침상 형태와 의자 형태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로, 바디프랜드의 특허 기술이 담겨 원하는 자세로 자유롭게 마사지가 가능하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뛰어난 활약으로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선수들의 노고를 축하하기 위해 부상으로 헬스케어로봇을 준비했다.”며, “헬스케어로봇의 독보적인 기술력의 마사지로 선수들이 건강을 잘 관리하여 내년에도 부상 없이 좋은 성과를 거두길 진심으로 기원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분야와의 협업 및 지원을 통해 헬스케어로봇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계룡건설, 베트남 첫 한국형 산업단지 성공적으로 준공... 한국형 민관협력 모델 완성 계룡건설이 시공한 베트남 최초의 한국형 산업단지인 ‘흥옌성 클린 산업단지’가 지난 23일 준공식을 성대히 개최하며 성공적인 완공을 알렸다. 흥옌성 클린 산업단지는 베트남에 진출하는 한국기업을 위한 최초의 한국형 산업단지로, 하노이 남동쪽 36km 떨어진 흥옌성 지역에 1,431천㎡(43만 평) 규모로 조성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등 한국 컨소시엄과 베트남 기업인 TDH 에코랜드가 공동 투자한 민관협력사업으로 계룡건설이 주요 시공을 담당했다. 이날 ‘흥옌성 클린 산업단지’ 준공식에는 산업단지 시공사인 계룡건설 윤길호 사장과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 이상욱 LH 부사장, 최영삼 주베트남 대한민국대사, 쩐 꾸옥 반 흥옌성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특히 계룡건설은 프로젝트 성공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박상우 장관으로부터 표창장을 수여 받으며 그 성과를 높이 평가받았다. 흥옌성 클린 산업단지는 지난 2017년 LH와 흥옌성이 산업도시 개발 협력 MOU를 체결한 이후, 2022년 9월 착공에 들어가며 우리나라 민관이 협력해 해외에 한국형 산업단지를 조성ㆍ분양한 첫 사례로 주목받았다. 계룡건설은 한국-베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