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SPC 배스킨라빈스, 변우석 크리스마스 광고 공개

• ‘와츄원’ 케이크로 따뜻한 나눔과 연말의 설렘 전하는 스토리

 

SPC 배스킨라빈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와츄원 포 홀리데이’를 테마로, ‘와츄원’ 케이크를 통해 따뜻한 나눔과 연말의 설렘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와츄원’은 여러 가지 플레이버를 하나의 아이스크림에 담아 다양한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배스킨라빈스의 대표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산타가 모든 곳에 있을 수 없어서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는 거야”라는 변우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시크릿 팩토리(가상의 아이스크림 공장)에서 완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기차에 가득 싣는 산타 모습의 변우석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한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제품 밑판의 QR코드를 통해 변우석의 시크릿 영상(미공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15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앱에서는 8000원, 땡겨요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최대 1만 원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픽업은 21일부터 25일까지 가능하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모델 변우석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영상을 준비했다. ‘와츄원’ 케이크와 함께 우리가 바라던 일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