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NH pay x 해피포인트’ 제휴멤버십 출시

NH pay로 결제 시 해피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는 제휴멤버십 출시!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NH pay의 해피포인트 제휴멤버십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해피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H pay의 제휴멤버십은 제휴가맹점에서 NH Pay로 결제 시 할인이나 적립 등 제휴사의 멤버십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서비스이다.

 

‘NH pay x 해피포인트’ 제휴멤버십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NH pay로 결제 시 최대 5%의 해피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더불어 ‘해피콘 증정 이벤트(~2.28)’를 실시한다. NH pay에 해피포인트 제휴멤버십을 연동한 후,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NH pay로 5천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해피콘 5천원권을 전원 증정한다.(NH pay 內 이벤트 응모 필수 / 1인 1회 한정) 

 

이벤트 응모,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NH pay와 NH농협카드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해피포인트와의 NH pay 제휴멤버십 출시를 통해 고객 편의를 한층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2025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0일 중구 앰버서더 서울 풀만호텔에서 주요 협력회사를 대상으로「2025년 우수협력회사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김보현 사장 및 대우건설의 주요 임직원과 우수협력회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특히 올해는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 협력회사 관련 제도 및 정책 소개 후 질의응답을 통해 협력회사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대우건설 김보현 대표이사는 축사를 통해 “대우건설은 협력회사의 헌신과 노력 덕분에 국내외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건설업계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질 수 있었다”면서 “올해는 안전 최우선의 원년으로 협력회사와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안전과 상생을 위해 노력해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자”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외주‧자재‧안전‧고객만족 분야의 협력회사가 최우수‧우수협력회사로 선정되었다. 최우수협력회사는 계약우선권과 당해 연도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등의 혜택을, 우수협력회사는 입찰 인센티브 부여 및 당해 연도 계약이행보증금 50% 감면 등의 혜택을 부여 받는다. 대우건설은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2007년부터 매년 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