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2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경품 추첨, 서울랜드 파크 50% 할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선보여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봄을 기다리는 2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월 내내 매일 참여 가능한 행운의 이벤트들이 열린다. 먼저 NH pay의‘매일 하루한번, 꽝없는 농카룰렛 이벤트(~2.28)’에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0만원 상품권(1개), △신세계백화점 50만원 상품권(1개), △배스킨라빈스 듀얼 와츄원 No.9(50개), △BHC치킨(100개), △NH멤버스 포인트 3,000원(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2월 가득 사다리타기 이벤트(~2.28)’도 진행한다. 행운의 사다리타기를 통해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50개), △파리바게트 3천원 상품권(70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50개), △농심 육개장 사발면(180개)를 추첨 제공한다. 

 

누그러진 추위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최대 50% 할인 이벤트(~3.3)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실적 상관없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종일권:26,000원/오후권:2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반인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 학기를 맞아 학원비 결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6개월 간 학원 업종에서 결제 이력이 없는 NH농협카드 개인고객이 대상이다. ‘학원비 정기결제하고 2만원 혜택 받아가자’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2.28) 후 학원 업종에서 월별 70만원 이상 2개월 연속 결제(~3.31)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 및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서울시, 현대엔지니어링과 '북서울꿈의숲'에 꿀벌 서식지 조성 서울시는 기후변화와 환경오염으로 인해 사라져가는 꿀벌을 보호하기 위해 지난 2월 12일 현대엔지니어링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꿀벌 서식지 및 밀원 정원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수연 서울시 정원도시국장과 엄홍석 현대엔지니어링 커뮤니케이션실장이 참석해 꿀벌 서식지 조성과 밀원정원 조성 등을 통해 꿀벌 개체수를 늘리고 수분 매개 활동을 촉진함으로써 도심 공원의 자연 생태계를 복원하는 데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시는 시 소유 공원에 꿀벌 서식지를 제공하고, 현대엔지니어링은 ▴꿀벌 서식지 및 밀원정원 조성 ▴시민 대상 체험 및 생태교육 프로그램 운영 ▴경계선지능인의 자립을 위한 직업 훈련을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꿀벌은 생태계 건강을 가늠하는 척도이다. 지난 2022년 4월 국내에서 약 78억 마리가 폐사했다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발표는 이러한 꿀벌 감소 현상의 심각성을 보여준다. 꿀벌 개체 수 감소는 도심 녹지의 과실수 생산량에도 영향을 미쳐 꿀벌 서식지 보전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그동안 꿀벌 살리기 프로젝트는 민간 기업의 ESG 경영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추진됐지만, 최적의 꿀벌 서식 장소 마련

LIFE

더보기
삼성자산 ‘FunETF’, 투자자들 수익률 보고 ETF 고른다..."올바른 투자 상품 선택법 꾸준히 안내할 것" 삼성자산운용의 ETF/펀드플랫폼 ‘FunETF’는 지난 17~18일 이틀간 개인 투자자 1만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투자자는 투자 상품을 고를 때 ‘수익률’을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FunETF의 이번 설문조사에서 “ETF를 고를 때 본인이 생각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에 응답자 중 제일 많은 63%이 ‘수익률’을 꼽았으며, 이어서 13%이 ‘ETF운용사’, 다음으로 10%이 ‘거래량’, 네번째로 9%이 ‘비용(총보수 등)’을, 그 외 ‘관심사(테마 등)’ 4%, ‘지인 또는 인플루언서 추천’ 1% 순으로 응답 결과가 나왔다. 또한, ‘ETF 상품 수익률에는 이미 모든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라는 질문에는 ‘들어본 적이 있다’는 응답이 47%로 가장 높았고, 38% 응답자가 ‘내용을 잘 알고 있다’, 15%가 ‘몰랐다’라고 답변했다. 이러한 설문 결과에 대해 김도형 삼성자산운용 ETF컨설팅본부장은 “많은 투자자들이 수익을 목적으로 하는 투자 행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 수익률이라는 것을 명확히 이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투자 상품의 수익률에는 총보수 등 모든 제반 비용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