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NH농협카드, 2월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경품 추첨, 서울랜드 파크 50% 할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선보여

 

NH농협카드(사장 이민경)는 봄을 기다리는 2월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월 내내 매일 참여 가능한 행운의 이벤트들이 열린다. 먼저 NH pay의‘매일 하루한번, 꽝없는 농카룰렛 이벤트(~2.28)’에서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100만원 상품권(1개), △신세계백화점 50만원 상품권(1개), △배스킨라빈스 듀얼 와츄원 No.9(50개), △BHC치킨(100개), △NH멤버스 포인트 3,000원(1,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2월 가득 사다리타기 이벤트(~2.28)’도 진행한다. 행운의 사다리타기를 통해 △맥도날드 베이컨 에그 맥머핀 세트(50개), △파리바게트 3천원 상품권(70개), △메가커피 아메리카노(150개), △농심 육개장 사발면(180개)를 추첨 제공한다. 

 

누그러진 추위에 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 최대 50% 할인 이벤트(~3.3)를 진행한다. NH농협 개인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실적 상관없이 서울랜드 파크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종일권:26,000원/오후권:2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동반인 1인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 학기를 맞아 학원비 결제 이벤트도 준비했다. 최근 6개월 간 학원 업종에서 결제 이력이 없는 NH농협카드 개인고객이 대상이다. ‘학원비 정기결제하고 2만원 혜택 받아가자’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2.28) 후 학원 업종에서 월별 70만원 이상 2개월 연속 결제(~3.31)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만원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 및 유의사항 등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NH농협카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한국 채권단과 오션웨스트 캐피털 파트너스, 맨해튼 미드타운 오피스 빌딩 압류 성공 오션웨스트 캐피털 파트너스(Ocean West Capital Partners, 이하 오션웨스트)가 지난주 맨해튼 미드타운 그랜드 센트럴 터미널 인근에 위치한 51만 1000제곱피트의 오피스 건물인 285 매디슨 애비뉴의 UCC 담보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오션웨스트는 국내 최대 보험사 컨소시엄으로 구성된 메자닌 대출 기관을 대리했다. 이 부동산은 미국에서 최상위권 실적을 달성하는 하위 시장 중 하나인 미드타운 맨해튼에서 임대 계약이 잘 유지되고 있었지만, 2022년 말에 대출이 만기 불이행 상태에 빠졌다. 원래 이 대출은 회생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연장되었지만, 2024년 말 연장 기간이 만료되면서 다시 채무 불이행 상태가 됐다. 당시 오션웨스트는 한국에 본사를 둔 메자닌 대출 기관의 자문을 맡아 다양한 채무 회수 전략을 평가하기 위해 투입됐다. 맨해튼 오피스 임대 동향이 크게 개선되고 시장의 투자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메자닌 대출 기관은 압류권을 행사하고 새로운 자본을 투자해 부동산을 통제하는 것이 가장 강력한 조치라는 결론을 내렸다. 오션웨스트는 투자 보류 기간 동안 자산을 감독하기 위해 계속 관여할 예정이다. 오션웨스트의 라이언 터커(Ryan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