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방콕의 GAGGAN, ASIA'S 50 BEST RESTAURANTS 2025 NO.1 수상

 

S.Pellegrino & Acqua Panna(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가 후원하는 The Best Restaurant in Asia(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에 태국 방콕의 Gaggan(가간)이 선정되었다. 성별 균형을 갖춘 350명 이상의 영향력 있는 인물들로 구성된 Asia's 50 Best Restaurants Academy(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아카데미)의 투표로 선정된 이번 리스트는 16개 도시에서 뽑힌 레스토랑들과 7곳의 신예 레스토랑을 포함하고 있다.

 

 

Gaggan(가간)의 오너셰프인 Gaggan Anand(가간 아난드)는 진보적인 인도 요리에 일본, 프랑스, 태국의 특징을 결합한 독창적인 요리 스타일로 잘 알려져 있다. 방콕에서 여러 차례에 걸쳐 새로운 레스토랑을 선보인 그는, 이전에 The Best Restaurant in Asia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타이틀을 네 차례나 수상한 바 있습니다. 2019년 말, Anand(아난드) 셰프는 새로운 장소에서 자신의 요리 철학을 재해석한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그리고 2023년, 이 레스토랑은 Asia's 50 Best Restaurants(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리스트에 다시 이름을 올렸고, 이후 꾸준히 순위를 올리며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올해 홍콩은 총 7곳의 레스토랑을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그 중 The Chairman( 체어맨)이 No.2로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고, Wing()이 바로 뒤를 이어 No.3에 올랐다.

 

Asia's 50 Best Restaurants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의 콘텐츠 디렉터인 William Drew(윌리엄 드루)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올해 순위에는 16개 도시에 걸쳐 뛰어난 레스토랑들이 다채롭게 포진되어 있으며, 7곳의 신예 레스토랑들은 아시아 미식계를 정의하는 탁월한 재능과 혁신적인 정신을 보여준다. 리스트에 선정된 모든 레스토랑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특히 The Best Restaurant in Asia(아시아 베스트 레스토랑)의 타이틀을 차지한 Gaggan(가간)의 Gaggan Anand(가간 아난드) 셰프와 그의 팀에게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한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