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WePlay × 모찌모찌 모모냥, 화이트데이 콜라보로 '귀여움 폭발'!

최근 WePlay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기 캐릭터 IP '모찌모찌 모모냥'과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 협업은 '소셜+귀여움'을 중심으로, Z세대 이용자들에게 몰입형 인터랙티브 경험을 제공하며 '즐겁게 소통하고, 취향이 맞는 친구를 만나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WePlay는 Z세대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소셜 플랫폼으로, 게임을 통해 사람들을 연결한다. 모찌모찌 모모냥은 '있는 그대로의 내가 가장 멋지다'는 메시지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에서 WePlay는 '모찌모찌 모모냥' 테마의 PLAYSHOW 및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이용자들은 기프트 이벤트로 한정판 PLAYSHOW를 획득하고, '모찌모찌 모모냥'으로 변신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냈다.

 

WePlay 관계자는 "IP+소셜 모델 확장의 중요한 시도였다"며, "귀여운 캐릭터 문화로 이용자들이 개성을 표현하고 감정적 연결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WePlay는 글로벌 인기 IP들과 협업하며, Z세대의 니즈를 반영한 소셜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