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맞이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4월 5일부터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MOVE FESTA)’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

 

"움직이면 쏜다"라는 슬로건이 표현하듯 전신을 움직여 마사지하는 헬스케어로봇을 선택하면 풍성한 혜택을 준다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이다.

 

이번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에 미리 안마의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고려해 기획됐다. 총 7종의 헬스케어로봇 주요 제품 중 ▷특정 4종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아미고’ 중 ‘1+1’ 제품 추가 증정 ▷다른 3종의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추가 선납금 할인, 렌탈료 특별 할인 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인 ▲메디컬파라오 ▲메디컬팬텀을 비롯, ▲에덴 역시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제품이다. 해당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180만원 이상 선납 시 추가 선납금 할인과 월 렌탈료 특별 할인을 동시에 적용받는다.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도 중복해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함께 바디프랜드 기존 고객 및 타사 고객 모두를 위한 별도의 안마의자 보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소비자가 사용하던 침상형 온열기, 마사지체어, 소형 마사지기를 반납하고 바디프랜드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과 중복해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의 건강을 위해 안마의자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것”이라며, “특히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으로 항상 수요가 몰리는 만큼 사전에 준비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한화투자증권, ‘제4회 연금 아카데미’ 성료...최신 연금 정보 공유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지난 3일 FKI타워(구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제4회 연금 아카데미(Pension Academ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2022년부터 매년 고객사 연금 실무자를 위한 ‘연금 아카데미’를 개최해 최신 연금 정보를 공유하는 다양한 강연과 참석자 간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해왔다. 이번 행사는 ‘연금, 무엇이 달라지는가?’를 주제로 국민연금법 개정안 주요 내용과 변화하는 연금 이슈 등 실용적인 정보를 실무자에게 제공했다. 또 세종사이버대학교 김덕진 교수가 초청연사로 나서 ‘HR 측면에서의 AI 활용’을 주제로 연금 관련 인사업무에서 AI 기술의 활용 가능성과 실제 사례를 소개하는 세미나를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강연 후 전문가와 질의응답을 통해 한층 깊이 있는 정보를 습득하고 적극적으로 서로의 의견을 교환하며 연금 업무에 대한 이해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승모 상무는 “앞으로도 연금 아카데미를 통해 고객사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며, “연금 가입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는 연금 솔루션 제공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