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프레스, 'Clear XL' 출시로 본격적인 제품 라인업 확장

60여 개국에서 별점 5점 리뷰만 6만 5000건 이상 기록한 대표적인 커피 프레스 제조사 에어로프레스(AeroPress, Inc.)가 인기 제품 에어로프레스 Clear의 최신 버전인 20온스(600ml) 용량의 에어로프레스 Clear XL를 출시했다고 오늘 밝혔다. 많은 요청 끝에 출시된 Clear XL은 전작인 에어로프레스 Original XL의 편의성과 혁신성을 확대했다. 더 많은 양의 커피를 추출하고 싶지만 에어로프레스 고유의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추출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가정과 카페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게 설계된 에어로프레스 Clear XL은 넉넉한 용량에 투명한 디자인을 갖춘 커피 메이커다. 에어로프레스 고유의 부드럽고 풍부하며 깔끔한 커피 맛을 보장하는 혁신적인 3-in-1 추출 기술을 그대로 적용했다. 집에서 넉넉한 용량의 커피를 한 번에 추출하거나 손님에게 대접할 때 모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프렌치프레스보다 풍미는 더욱 깊고 쓴맛은 줄였으며, 2분 이내 추출과 세척이 가능한 탁월한 편의성은 물론 뛰어난 휴대성까지 갖췄다. 클리어 XL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파손 방지 트라이탄™ 소재로 제작됐으며, 집에서는 물론 여행, 카페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크기다.

 

데이비드 콜(David Cole) 에어로프레스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에어로프레스 클리어 XL은 카페와 커피 애호가 모두에게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그동안 에어로프레스는 홈 브루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지만, 앞으로는 카페 운영자들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에어로프레스 커피의 독특한 풍미를 바탕으로 매장 메뉴를 한층 더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넉넉해진 용량과 투명한 디자인 덕분에 고객이 추출 과정을 전부 지켜보며 에어로프레스 특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테이블 시음 서비스도 카페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에어로프레스 Clear XL은 현재 북미 지역에서만 미화 89.95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향후 몇 주 내 글로벌 시장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제라드 마이어(Gerard Meyer) 에어로프레스 CEO는 "에어로프레스는 열정적인 홈 브루어와 전문가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전 세계 사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으면서 카페 운영에도 적합한 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에어로프레스 고유의 탁월한 커피 경험을 그대로 제공하면서, 홈 브루잉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려 새로운 사용자들을 에어로프레스 커뮤니티로 맞이하고자 하는 우리의 의지를 담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X하우시스, 노후 그룹홈 쾌적한 공간으로 보수...창호·바닥재 지원 등 주거환경 개선 돕는다 LX하우시스가 올해 첫번째 ‘그룹홈(공동생활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LX하우시스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포천시 소재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에서 LX하우시스 노진서 사장, 한국해비타트 이광회 사무총장, ‘참나무 우리집’ 윤정순 시설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 리모델링 완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청소년이 안전하게 성장하고 추후 자립하도록 돕기 위해 아파트나 다가구주택에서 운영되는 소규모 아동보호시설이다. 현재 전국에서 약 500개소가 운영되고 있으며, 많은 그룹홈들이 노후화 됐으나 비용문제로 시설 개보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실정이다. 이번에 개보수가 완료된 그룹홈 ‘참나무 우리집’은 현재 6명의 아동·청소년이 거주하고 있는 158㎡(48평) 규모의 단독주택이다. 30년 가까이 된 노후주택으로 누수로 인해 벽과 바닥이 곰팡이로 얼룩져 있었고 단열 문제로 추위와 더위에도 취약해 개보수가 시급한 상태였다. LX하우시스는 지난 4월부터 약 한 달에 걸쳐 창호·바닥재·벽지·중문·가구용보드 등을 지원해 대대적인 개보수 공사를 진행했으며, ‘참나무 우리집’은 깔끔하고 쾌적하면서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