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추석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10% 할인 이벤트 실시

지난 9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투썸 인기 페어링 제품 10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판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명절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모바일 제품 교환권 10%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연휴 전인 지난 9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동안만 진행되며, 8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론칭된 투썸플레이스의 페어링 제품 중 베스트 10종이 대상이다. 투썸의 페어링 제품은 그날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센스 있게 고를 수 있도록 테마를 두고 엄선한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말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페어링 제품 10종은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수고했어 오늘도’, ‘커피가 필요한 순간’ 세트,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 마카롱이 결합된 ‘꽃길만 걷자’, ‘넌 나의 히어로’ 세트, TWG 프렌치얼그레이 차(茶)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우아한 티타임 세트’ 등이다. 센스 있는 네이밍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상황에 따라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게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투썸 이벤트 배너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구매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8월에 론칭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투썸 페어링 상품이 큰 호응을 얻어 추석맞이 깜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추석 투썸 페어링 제품을 선물하여 감사의 마음을 넉넉하게 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