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추석맞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10% 할인 이벤트 실시

지난 9월 9일부터 15일까지 7일간 투썸 인기 페어링 제품 10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할인 판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추석 시즌을 맞아 명절 인사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픈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모바일 제품 교환권 10% 깜짝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연휴 전인 지난 9월 9일부터 15일까지 단 7일 동안만 진행되며, 8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론칭된 투썸플레이스의 페어링 제품 중 베스트 10종이 대상이다. 투썸의 페어링 제품은 그날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센스 있게 고를 수 있도록 테마를 두고 엄선한 커피와 디저트 세트를 말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투썸 페어링 제품 10종은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수고했어 오늘도’, ‘커피가 필요한 순간’ 세트, 아메리카노와 피스 케이크, 마카롱이 결합된 ‘꽃길만 걷자’, ‘넌 나의 히어로’ 세트, TWG 프렌치얼그레이 차(茶)와 피스 케이크가 결합된 ‘우아한 티타임 세트’ 등이다. 센스 있는 네이밍과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상황에 따라 선물하는 이의 마음을 표현하기 좋게 구성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투썸 이벤트 배너 링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구매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올해 8월에 론칭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투썸 페어링 상품이 큰 호응을 얻어 추석맞이 깜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추석 투썸 페어링 제품을 선물하여 감사의 마음을 넉넉하게 전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거래내역 간편전송'서비스가 화제!, “사장님들 입소문 났다”... 7월 한 달은 사장님들에게 특별히 더 바쁜 달이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거래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은행 모바일 앱에서 금융거래내역을 발급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됐지만, 많게는 연간 10만여 건에 달하는 거래내역을 발급받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요즘 사장님들 사이에서는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화제다.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은행의 입출금 계좌, 대출, 퇴직연금은 물론, 타 금융기관의 금융거래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발급 받은 거래내역은 이메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사장님들의 수고를 덜었다. 실제로 지난 2023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0만 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했으며, 이용 건수는 17만 건을 넘어서는 등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세금신고 업무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세무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한 번에 발급받을 수 있는 거래내역 건수에 제한이 없다. 거래내역이 수만 건에 달하더라도 신청 한 번으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어 기존 금융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