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다우니 세탁 세제 앰배서더 김재우, 재치 넘치는 패러디 영상 선보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개그맨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다우니 세탁세제의 패러디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래도록 회자되는 드라마 속 김치로 뺨을 때리는 장면을 패러디한 영상과 모두에게 익숙한 드라마의 엔딩송을 직접 부른 김재우의 재치가 웃음을 자아냈다.

세계 1위 세제 제조사 P&G 다우니는 한국 시장에 처음으로 세탁 세제를 출시하면서 개그맨이자 만능 엔터테이너인 김재우와 함께 총 3편의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김재우는 직접 연출한 다우니 세탁 세제의 광고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 새롭게 출시된 다우니 액체세제 및 폼형 세제에 대한 정보를 알린다. 평소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타고난 재치와 함께 가정적인 면모를 보여온 김재우는 깨끗한 세탁을 위한 ‘아내 바보’이자 ‘빨래 천재’의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지난 10월 1일 출시한 다우니 세탁세제는 한국 소비자들의 빨래 습관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을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세제다. 다우니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더 깨끗한 세탁을 하기 위해 본 세탁 전 애벌빨래를 한다는 점에 주목하여 애벌빨래 없이도 찌든 때와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세탁력을 강화했다. 섬유 깊숙한 곳까지 침투해 섬유에 달라붙어 있는 얼룩과 오염물질을 강하게 끌어당겨 분리 시킨 후 제거하는 ‘딥 클리닝’ 기능으로 애벌빨래 없이 기본 세탁 설정에서도 냄새의 원인 분자까지 잡을 수 있다.

네티즌들은 “가정적인 이미지와 딱 어울리는 찰떡 캐스팅”, “왠지 모르게 진짜 빨래 잘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는 등 긍정적인 댓글이 주를 이루었다. 김재우의 패러디 영상이 하루만에 2만5000회 이상의 조회를 기록하며 앞으로 게재될 패러디에 대한 기대가 모이고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 국제 학회서 성과 발표 현대건설의 AI 기반 수면케어 솔루션 ‘헤이슬립(Hey,Sleep)’이 의학적 검증과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 발표를 통해 수면 개선 효과를 공식적으로 입증했다. 국내 최초로 수면환경 품질 인증인 ‘굿슬립 마크 골드’(한국수면산업협회)를 획득한 헤이슬립은 현대건설이 슬립테크 스타트업(에이슬립)과 공동개발한 수면케어 기술이다. AI 기반 수면 데이터 분석과 자동화 기술을 융합해 온도·조도·습도·환기·차음 등 다양한 요소를 제어하여 수면의 질을 높이는 통합 솔루션이다. 현대건설은 실제 수면환경 기술의 효과를 입증하기 위해 용인시 마북동 기술연구원에 실증시설과 외부 전문기관을 통해 헤이슬립의 기능을 정밀하게 검증했다. 보건복지부가 지정한 생명윤리위의 승인을 받아 진행된 이 실험은 주거 솔루션을 대상으로 한 업계 최초의 의학적 검증이다. 헤이슬립 연구에 참여한 대상자는 ▲총수면시간 17.3% 증가 ▲수면효율 11.81% 증가 ▲수면 중 각성시간 55.9% 감소 ▲깊은수면 200.4% 증가 ▲램수면 28.4% 증가 등 수면 품질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이 연구 결과를 최근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적인 권위의 수면 학술대회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