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한정판 에스프레소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출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서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겨울 시즌 한정 판매 제품
이탈리아에 이어 아시아에서 최초로 판매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3개 도시에서 영감 받은 깊고 풍부한 향 갖춘 커피
출시 기념해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운영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커피의 본고장 이탈리아 스타일의 아로마를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시리즈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탈리아에서 첫 출시 이래 현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였다. 이는 다양한 커피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국내 소비자의 성향과 빠르게 성장하는 홈카페 문화를 적극 반영한 결과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이탈리아 대표 도시인 밀라노, 나폴리, 로마의 특색에 맞춘 맛과 향을 지닌 세 종류의 에스프레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에스프레소 밀라노’는 붉은 과일과 다크 초콜릿 향이 감도는 섬세한 맛의 커피로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한 밀라노의 감성을 담았다. 또한 세계 3대 미항으로 불리는 나폴리에서 영감을 얻은 ‘에스프레소 나폴리’는 원두의 강렬한 구운 향과 깊은 맛이 활력 넘치는 이탈리아 남부의 항구를 연상시킨다. 마지막으로 ‘에스프레소 로마’는 다양한 유적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로마처럼 다섯 가지 오리진의 원두가 조화롭게 블렌딩되어 구운 향과 블랙커런트 향이 어우러진 풍부하고도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월 6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종로구 부암동에 위치한 탑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올로데마리아’와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운영하는 해당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디저트 메뉴와 어울리는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커피를 추천받아 이탈리아의 정취를 제대로 느껴보는 디저트 페어링 서비스와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제품을 사용해 만든 특별한 커피 디저트 4종은 이벤트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미슐랭인 감베로로쏘 2포크를 수상한 스타 셰프 파올로 데 마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클래시코 이탈리아노’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도 이탈리아 스타일의 커피를 쉽게 경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탈리아 요리를 많이 좋아해 주시는 만큼 이탈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클래시코 이탈리아노’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와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로 원두 고유의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낸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 제공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월까지 겨울 시즌 한정 제품으로 온라인상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클래시코 이탈리아노’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 웹샵과 캡슐 정기 배송 서비스 ‘캡슐 투 도어’, 쿠팡 등의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거래내역 간편전송'서비스가 화제!, “사장님들 입소문 났다”... 7월 한 달은 사장님들에게 특별히 더 바쁜 달이다. 부가가치세 신고를 앞두고 있기 때문이다. 직접 거래 은행을 방문하거나 인터넷뱅킹, 은행 모바일 앱에서 금융거래내역을 발급받아야 한다. 대부분의 은행 업무가 디지털화됐지만, 많게는 연간 10만여 건에 달하는 거래내역을 발급받는 게 쉬운 일은 아니다. 요즘 사장님들 사이에서는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가 화제다.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나은행의 입출금 계좌, 대출, 퇴직연금은 물론, 타 금융기관의 금융거래내역을 모바일 앱에서 한 번에 발급 받을 수 있다. 특히, 발급 받은 거래내역은 이메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어 사장님들의 수고를 덜었다. 실제로 지난 2023년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0만 명이 해당 서비스를 사용했으며, 이용 건수는 17만 건을 넘어서는 등 손님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세금신고 업무의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점에서 세무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하나은행의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한 번에 발급받을 수 있는 거래내역 건수에 제한이 없다. 거래내역이 수만 건에 달하더라도 신청 한 번으로 자료를 받아볼 수 있어 기존 금융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