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출시

아이컬러백·미니백에 담긴 나만의 10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풍부한 발색력의 감각적인 컬러와 3D 보석 글리터로 F/W 아이메이크업 완성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LG생활건강이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감각적인컬러를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VDIVOV의 ‘아이컬러백’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 톤으로 구성되어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되어 더욱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VDIVOV는 정식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지난 달 11일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의 선 공개 및 판매를 진행했으며 VDIVOV만의 감각적인 컬러감과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독특한 팔레트 디자인에 공개 후 4시간여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등 정식 오프라인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VDIVOV의 아이컬러백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VDIVOV 아이컬러백의 가격과 중량은 각각 2만3000원, 10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