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여… 치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선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지난 11월 3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 에서 열리는 2019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에 참여했다. 이 행사는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헬스&뷰티 카테고리별 대세 브랜드들을 엄선해 2020 트랜드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페스티벌의 형태로 운영되었다.

덴티스테는 올리브영 치약 부문 최상위 랭킹 제품으로 치약 브랜드 중 단독으로 올리브영 어워즈&페스타 참여사로 선정되었다. 부스는 덴탈 케어 전략존 내에 마련되며 덴티스테 베스트셀러 제품 전시와 승무원 필수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의 체험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덴티스테 베스트셀러인 플러스 화이트 나이트타임 치약은 83% 입냄새 개선과 이를 하얗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국가공인시험기관 성분 검사를 통해 벤젠, CMIT/MIT, 중금속,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의 불검출이 확인되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또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치약 1위, 벨기에 몽드셀렉션 4회 금상을 수상해 국내외에서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았다.

올리브영 인기 제품인 덴티스테 후레쉬 브레스스프레이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취 케어를 할 수 있는 구강 스프레이다. 1회 분무 기준으로 150회 사용 가능한 대용량임에도 미니멀한 사이즈로 파우치 속 휴대가 편리하다. 미팅 전, 흡연이나 커피를 마신 뒤 하루 중 언제라도 구취가 느껴질 때 1회 분무만으로도 즉각적인 입냄새 개선을 할 수 있고, 자연 유래 허브 추출물 함유로(캐모마일, 유칼립투스, 알로에, 세이지, 마트리카리아, 회향, 정향, 계피 등) 상쾌함이 자극 없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덴티스테는 2020년 2월 8일 방콕에서 열리는 홀딩핸즈런에 참여할 한국 대표를 모집한다. 당첨된 커플에게는 태국 현지 행사의 커플런 참가권과 항공권, 숙식 등 3박 5일 태국 여행 비용 전액이 지원되고, 온라인 이벤트 참여 시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dentiste-even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