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오티티미디어, 신개념 영상언론홍보 ‘모티 뉴이슈’ 본격 론칭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오티티미디어는 2018년에 선보인 신개념 온라인 광고매체인 ‘모티’에 이어 영상언론홍보 상품인 ‘모티 뉴이슈’를 지난 1일부터 본격 출시했다.

‘모티 뉴이슈’는 언론 기사를 기사가 아닌 뉴스 형식 영상으로 송출하며 현재 ytn이 ott플랫폼에 제공하는 실시간 방송 중 큐톤 시간대에 뉴스 형식으로 송출하는 상품이다.

‘모티 뉴이슈’는 2019년 9월부터 3개월간 테스트를 걸쳤으며, 2019년 11월 25일 ytn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아프리카tv를 통해 최초 시범 송출을 마쳤다.

‘모티 뉴이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 문의 및 판매, 소재 제작 등의 업무는 광고대행사인 에이션 유한회사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

오티미미디어 정준태 대표이사는 “‘모티 뉴이슈’는 검증된 방송사 언론매체를 통해 송출됨으로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영상에 헤시테그가 삽입되어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를 통한 노출로 비용대비 유입률이 높아 효과적일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또한 포털사이트 검색이 가능해 기업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2차 확산 마케팅에 활용되는 장점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5자 협약 체결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6일(금)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대학교 창업지원단,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함께 ‘지역 창업과 금융의 희망 동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을 비롯해 부산중기청 강기성 청장, 부산창경센터 김용우 대표, 부산대 강정은 단장, 동아대 이학성 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기술 기반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과 지속가능한 창업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각 기관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연계해 예비창업부터 상장까지 금융지원 체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약에 따라 부산은행은 ▲창업기업 사업자통장(MMDA) 제공 ▲보증서대출 금리 우대 ▲BNK벤처투자 및 BNK투자증권을 통한 투자유치 및 상장(IPO) 지원 ▲금융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부산중기청은 산하보증기관에 본 사업을 공지 및 홍보하고, 부산창경센터·부산대·동아대는 창업기업에 본 사업 안내 및 상담하는 역할을 맡았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의 벤처기업들이 성장 사다리를 끝까지 오를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금융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