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흑당버블아이스바 업계 단독 출시

선제적인 물량 확보로 대만 편의점보다 먼저 국내 편의점인 GS25에서 선보여
우유 아이스크림의 고소함과 흑당의 달콤함이 조화롭고 타피오카펄의 쫄깃함이 일품
흑당버블아이스바 SNS에서 이미 화제돼 출시 후 큰 인기 끌 것으로 기대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늘 12월 5일 샤오메이흑당버블아이스바를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흑당밀크티를 모티브로 만든 아이스크림으로 대만 로컬 슈퍼마켓인 PX마트가 단독 출시해 3달만에 500만개를 판매한 빅히트 상품이다.

국내 편의점인 GS25가 대만 편의점보다 먼저 흑당버블아이스바를 출시할 수 있었던 것은 대만 상품의 직소싱을 확대하고 있는 GS리테일이 대만에 불고 있는 흑당버블아이스바의 인기를 사전에 파악하고 가장 빠르게 물량을 확보한 결과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우유 아이스크림에 진한 흑당을 코팅한 상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흑당밀크티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특히 흑당버블아이스바 안에 가득 차있는 타피오카펄이 백미다.

타피오카펄 식감이 느껴지는 재료가 아닌 진짜 타피오카펄이 사용됬다.

타피오카펄은 냉동 처리 시 딱딱해지는 문제로 아이스크림 재료로 사용이 어려웠으나 이번에 선보일 흑당버블아이스바의 타피오카펄은 특수 냉동 공법으로 처리돼 얼렸음에도 타피오카펄 특유의 쫄깃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

일반적으로 딱딱한 식감의 바류 아이스크림과는 달리 흑당버블아이스바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타피오카펄의 쫄깃쫄깃함이 동시에 느껴진다.

흑당버블아이스바는 우선 확보된 물량 규모인 1만 박스(24만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GS리테일은 추가 물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가격은 2500원이다.

GS리테일은 이번에 선보일 흑당버블아이스바가 대만의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되며 이미 국내에도 널리 알려져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흑당버블아이스바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인 GS THE FRESH에도 함께 출시 된다.

박종인 GS리테일 아이스크림 MD는 “해외 유명 상품을 선제적으로 도입하려 최선을 다한 결과 벤앤제리스, 헤일로탑에 이어 흑당버블아이스바까지 GS리테일에서 먼저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