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타일의 아시아 최고 화장품 리뷰 사이트 ‘앳코스메’, ‘2019 베스트 코스메틱스 어워즈’ 발표

대상에 세잔느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 선정돼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일본 도쿄의 아이스타일이 지난 12월 3일 ‘앳코스메 2019 베스트 코스메틱스 어워즈’와 함께 올해 최고의 미용 트렌드를 발표했다.
아이스타일은 아시아 최대 뷰티 정보 및 미용 리뷰 사이트인 ‘앳코스메’를 운영하고 있다.

● 세잔느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 대상 수상

올해 어워즈 후보 제품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호평받은 제품은 세잔느의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로 2019년 대상을 차지했다. 2019년 소비자들은 자신의 피부 상태를 더 많이 의식하게 됐다. 그 결과 올해 수상 라인업에는 자연스러운 ‘노메이크업 룩’, 이슬을 머금은 듯한 ‘윤기 룩’ 스타일, 화사해 보이는 ‘톤업 효과’ 등의 키워드를 앞세운 제품이 대거 포함됐다. 이들 제품은 소비자에게 어필하기 위해 피부 마무리와 피부 전반 상태에 대한 효과를 강조하고 있다. 이 같은 경향은 사진 보정 앱이 보편화되면서 촉진된 것으로 보인다. 사진 보정 앱은 사용자가 이상적인 외모로 자신의 사진을 편집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실제 생활에서도 보정된 사진과 같은 외모로 보여지기를 원한다.

세잔느의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는 이 같은 트렌드를 잘 보여준다. 섬세한 펄 쉬머가 피부에 이슬을 머금은 듯한 광채를 더하는 이 제품은 피부에 신경을 쓰는 소비자를 사로잡았다. 또한 아이섀도나 블러시와도 잘 어울리며 가격도 저렴해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지 않던 소비자의 마음까지 뒤흔들고 있다. ‘펄 글로우 하이라이트’는 출시 소식이 소셜미디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화제가 됐으며 인기에 날개를 달았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