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 ‘2019 Christmas & Year-end’ 스페셜 오퍼 선봬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12월 16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 송년 스페셜 오퍼’를 선보인다고 지난 6일 밝혔다.

프리미엄 정통 스테이크하우스를 표방하며 2018년 문을 연 이후 국내외의 미식가들에게 최고의 음식과 특별함을 선사하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며 제주도 외식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매년 한해를 품격 있게 마무리해 줄 특별한 송년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Christmas & Year-end 스페셜 메뉴는 메인으로 시그니쳐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와 트러플 오일을 더한 메쉬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쉬림프 샐러드와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가 제공되며, 특히 오는 24일, 25일, 31일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에게는 감사의 선물로 여행용 프렌치 니치퍼퓸를 제공하여 더욱 풍성한 연말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싱글몰트위스키를 이벤트 금액으로 준비했다. 연말엔 예약이 빠르게 마감돼 사전 예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