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위저즈오브더코스트, 던전 앤 드래곤 IP 기반의 ‘다크 얼라이언스’ PC 및 콘솔 버전 출시 발표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
‘던전 앤 드래곤’ IP 기반 3인칭 액션 RPG 게임
전설적 캐릭터·상징적 몬스터·풍성한 보상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 선사

[이슈투데이=김윤겸 기자] 위저즈오브더코스트와 투크 게임즈가 ‘던전 앤 드래곤’ IP 기반 3인칭 액션 RPG 게임 ‘다크 얼라이언스’의 PC 및 콘솔 버전을 2020년 가을 출시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다크 얼라이언스는 상징적인 몬스터와 전설적인 캐릭터, 풍성한 보상을 바탕으로 흥미롭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다크 얼라이언스는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의 저자 R.A. 살바토르가 만든 인기 캐릭터가 등장하는 ‘발더스 게이트: 다크 얼라이언스’ 시리즈의 정신적 후계자로 전투력으로 무장한 던전 크롤러들과 벌이는 숨 막히는 액션을 롤플레잉 진행과 보상 시스템에 결합했다.

다크 얼라이언스의 새로운 트레일러는 지난 12일 미국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처음 공개됐다. 이날 제프 하템 투크 게임즈 설립자 겸 디지털 개발 부사장은 수백만 명의 유저에게 드리즈트 도어덴과 그의 전설적인 동료 캐릭터들이 펼치는 독특한 교전 장면을 소개했다.

다크 얼라이언스 유저는 최대 4인까지 카우치 및 온라인 코업 모드를 통해 칼을 휘두르는 히어로 드리즈트 도어덴 또는 그의 특별한 동료 캐티브리, 브루노, 울프가가 되어 아이스윈드 데일의 툰드라에서 액션 가득 찬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제프 하템 투크 게임즈 설립자 겸 디지털 개발 부사장은 “투크 설립 순간부터 던전 앤 드래곤에 대한 열정과 창의력을 다크 얼라이언스 시리즈에 접목하고 싶었다”며 “플레이어들은 혹독하고 격렬한 아이스윈드 데일에서 서사시와 같은 여정을 경험하고 그들의 기지와 무기, 팀원들을 활용해 눈앞에 나타나는 전설적인 몬스터들과 싸움에서 승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탄 스튜어드 던전 앤 드래곤 프랜차이즈 책임자는 “드리즈트 도어덴과 그의 동료들은 던전 앤 드래곤에서 가장 눈에 띄는 히어로들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다크 얼라이언스에서 플레이들은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수준으로 드리즈트 스토리에 몰입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다크 얼라이언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트레일러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