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폼 매트리스 소노까사,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 진행

올해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소노까사는 지난 16일부터 올해 말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2019년 크리스마스 할인 이벤트’를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노까사는 사람들의 행복한 잠을 연구하는 매트리스 전문 회사로 특히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에 특화되어 고가 라인업인 ‘스탠다드 매트리스’와 중저가 라인업인 ‘바른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주요 메모리폼 매트리스 제품인 ‘스탠다드 매트리스’는 세계적으로 가장 까다롭고 권위있는 유럽 Certi PUR 인증을 획득한 업계에서 손꼽히는 친환경 매트리스로 ALL MDI폼을 사용하고, 2700여개의 돌기로 특수 입체구조의 스마트 에어 폼 레이어가 큰 특징이다.

지난 11월에 신규 론칭한 ‘바른 매트리스’는 양면을 소프트하고 하드한 두 가지 타입을 하나로 쓸 수 있어 일반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처음으로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첫 구매자에게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으로, 유사 제품군 중 메모리폼 두께가 10cm이상인 제품은 바른 매트리스 외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소노까사는 경기도 화성시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메모리폼 발포부터 시작하여, 최종 조립까지 한 곳에서 마무리 짓는 신뢰할 수 있는 제조공정을 가지고 있어, 믿음과 신뢰에서 유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다.

네이버 아이디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고 아직 소노까사 제품을 구매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기본 할인 15%에 첫구매 5% 그리고 소식받기 5%로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구매하고 싶었으나 가격에 고민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바로 구매하기를 추천한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