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오는 2020년 상반기 신제품 모던라인 4종 공개

친환경 트렌드 반영한 모던 감성 신제품 공개… 대리점주 호평으로 추천제품으로 선정
다채로운 디자인과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건강한 잠까지 보장
“편안한 잠자리 보장한다는 이브자리 약속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오는 2020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 모던라인 4종을 공개했다.

최근 간결한 구성으로 편안함을 주고 유행을 타지 않는 ‘모던 스타일’이 주목을 받으면서 이브자리가 트렌드를 반영한 모던 스타일의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모던 침구 4종은 건강한 잠을 고려한 소재와 더 다양해진 스타일로 3일 진행된 품평 수주회에서 대리점주들에게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모던라인 4종은 ‘인라인’, ‘지큐’, ‘블름스’, ‘리프앤’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에 모던한 감성을 적용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소재는 너도밤나무를 주원료로 한 면모달과 유칼립투스 셀룰로오스에서 추출한 텐셀을 사용한 면텐셀로 친환경 제조공법을 사용했다. 자연을 생각하는 이브자리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됐다.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매치되는 ‘인라인’은 차콜 컬러로 세련된 무지 스타일이다. 베드 러너를 얹어 놓은 듯한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포인트를 줬다. 40수 면모달의 부드러운 감촉과 자연소재의 뛰어난 통기성, 흡수성이 특징이다. 선명한 색상도 오래도록 지속된다.

남녀 구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지큐’는 그레이 컬러에 베이지, 골드 포인트로 원목이나 화이트, 블랙 컬러 등 현대적인 가구에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40수 면모달 제품이다.

화사한 색상이 눈에 띄는 ‘블름스’는 활짝 핀 플라워 패턴이 컬러와 조화를 이루며 공간에 생기를 준다. 소재는 40수 면모달이다.

보태니컬 트렌드를 반영한 ‘리프앤'은 자연소재의 신선함을 표현하면서 그레이와 네이비 색상이 어우러져 세련된 느낌을 준다. 40수 면텐셀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감촉이 부드럽고 흡습성, 내구성이 우수하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대리점주와 소비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 친환경 등 트렌드를 적용해 모던 침구 4종 포함 50여종의 신제품을 개발·출시했다”며 “모든 고객에게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한다는 이브자리의 약속을 실현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지난 3일부터 5일 임직원 및 대리점주 400여명을 대상으로 품평수주회를 열어 2020년 S/S시즌 신제품을 선보였다. 참석자들에게 가장 좋은 평을 받은 모던라인 침구 4종을 상반기 첫번째 추천제품으로 선정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시공사 선정...10개동 규모 932세대 신축한다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7일, 군포1구역 재개발사업 정기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며, 올해 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군포시 당동 731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29층 10개동 규모의 아파트 932세대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2,981억원 규모다. 대우건설은 단지명을 ‘군포 푸르지오 브리베뉴’로 제안했으며, 군포에 없던 랜드마크 설계와 자연과 어우러진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내 명소로 만들 계획이다. 또 대우건설은 단지내 중앙광장, 워터가든, 숲 산책로인 ‘포레스트 워크’ 등 푸르지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조경공간을 조성하고, 푸르지오만의 그리너리 카페, 골프장, 탁구장,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할 계획이다. 군포1구역은 군포시 재개발 권역중 대우건설이 최초로 수주한 사업지로, 향후 군포시 재개발 사업지 추가 수주를 위한 대우건설의 교두보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대우건설은 관계자는 “당사는 올해 서울/수도권 우량 사업지 중심으로 선별수주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군포1구역 재개발 사업을 시작으로 현재 시공사 선정을 추진중인 용산 청파1구역 재개발, 서초 원효성빌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