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론, 2020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자신이 좋아하는 일상 이끌어 나가는 여성의 자유로운 모습 그려내
여성들이 선택하는 다양하고 멋진 삶 응원하는 메시지로 소비자와 소통 지속 예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알보젠코리아의 9년 연속 국내 판매량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이 2020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삶의 계획에 대한 질문에 자신만의 기준에 따라 자유롭게 행복을 추구하는 여성 소비자의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한창 꾸밀 때 아냐?’, ‘결혼할 때 안됐어?’, ‘나이 생각할 때 되지 않았어?’ 등 여성들이 생애주기에 따라 듣게 되는 주요 물음에 ‘아니, 지금은 몰입할 때야’, ‘아니, 그냥 사랑할 때야’, ‘아니, 언제나 나아갈 때야’와 같이 자신이 선택한 삶의 모습을 담대하게 표현하는 카피를 통해 ‘머시론은 여성 소비자들이 지키고 싶은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라는 의미를 전달한다.

또한 머시론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다양한 방송 활동과 인터뷰를 통해 밝힌 ‘자신이 좋아하는 일에 용기 있게 도전해보는 삶’, ‘자유로운 삶’에 대한 가치관은 머시론의 브랜드 메시지와도 자연스럽게 닿아 있다.

알보젠코리아 일반의약품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이번 광고는 사회가 특정 연령대의 여성에게 기대하는 정형화된 삶의 모습에서 벗어나 자신의 일상을 스스로 선택하고 이끌어 나가는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를 담아내고자 했다”며 “머시론은 앞으로도 여성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존중하며 여성들의 멋진 일상을 지켜주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머시론은 5월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인포그래픽 영상 ‘머시런’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 외에도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등 머시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피임과 경구피임약, 여성 건강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신한은행,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 개최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지난 3일 인천광역시 남동구 소재 ‘신한 학이재 인천’에서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디지털 금융교육 어시스턴트’는 신한은행이 인천대학교 금융소비자보호연구소와 함께 금융권 디지털 포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선발한 인천대학교 재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올해 말까지 인천광역시청, 인천광역시사회복지협의회 등 지역 유관기관과 연계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디지털 금융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에 선발된 2기는 시니어 디지털 역량강화를 목표로 ▲무인점포 및 모바일 금융 앱 활용을 위한 디지털 금융교육 ▲전기통신금융사기 예방 교육 ▲지역사회 디지털배움터 ‘보조강사’ 역할 등을 담당한다. 특히 신한은행 직원들과 함께 고령층을 위한 맞춤형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한다. 주요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사용법 ▲‘지켜요’를 활용한 보이스피싱 예방법 ▲금융감독원의 ‘안심차단서비스’ 이용법 등으로 구성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인천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디지털 금융 소외계층 교육활동에 참여하면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의 중요성을 공유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겠다”며 “누구나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