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온라인 전용 제품 7종 출시 기념 ‘내 마음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지난 26일부터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채널에서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5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하림의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하림은 22일 닭가슴살, 닭 다리, 닭 다리 살, 닭봉, 닭위, 닭 안심, 닭볶음탕용 등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내 마음을 빼앗은 닭고기 부위 Pick’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SNS 게시글에 소개된 온라인 전용 제품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을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이 가장 많이 달린 제품을 선택한 참여자 중 10명을 뽑아 하림 인기 제품들로 푸짐하게 구성한 세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9일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림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식품도 비대면 구매가 늘고 있어 처음으로 온라인 전용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알아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SNS 이벤트에 즐겁게 참여하시고 닭고기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주문해서 닭요리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투르크메니스탄 미네랄 비료 플랜트 기공식 참석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대우건설은 정원주 회장이 지난 15일 투르크메니스탄 제2의 도시 투르크메나밧에서 개최된 ‘미네랄 비료 플랜트’의 기공식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총 7억 8,400만 달러 규모(한화 약 1조 810억 원, VAT 포함)의 이번 프로젝트는 연산 35만 톤의 인산비료와 10만 톤의 황산암모늄을 생산하는 설비 및 부대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공사 기간은 37개월이다. 정원주 회장은 “이번 기공식은 투르크메니스탄의 풍요로운 미래와 지속 가능한 발전을 향한 새로운 출발점”이라며 “미네랄 비료 플랜트가 가스화학 산업과 국가 농업 발전을 이끌 핵심 프로젝트인 만큼, 현지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최고의 품질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14일, 투르크메니스탄 수도 아슈하바트에서 구르반굴리 베르디무하메도프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