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공식 홈페이지서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론칭 기념 ‘론칭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진행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의 론칭을 기념해 요즘같이 매일 집콕하는 소비자들이 늘 맛있는 집밥 만들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월 6일(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테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TV 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론칭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으로 만들고 싶은 나만의 집밥 사진과 개인 SNS에 #테팔집밥챌린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오는 11월 21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테팔 차세대 프라이팬 중 최상위 등급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를 판매한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22cm 멀티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m 편수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초고밀도 하드 크리스탈 베이스와 두꺼운 크리스탈 입자로 강화된 혁신적인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코팅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 어떤 조리도구를 사용해도 긁힘 걱정 없이 6배 더 오래가는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장자리 끝까지 바닥 전체가 인덕션에 반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열효율이 뛰어나고 두꺼운 바닥으로 열 보존을 극대화해줘 빠르고 맛있는 조리가 가능하며, 요리하기 알맞은 온도가 되면 새로워진 테팔 열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누구나 쉽고 정확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알 수 있다.

2020년 단 한 번 한정 물량으로 판매되는 테팔 크리스탈 티타늄 IH 프라이팬 6P 세트는 자동 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4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직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팔 일리코 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GWM) 통해 국내 최초로 국경 없는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한다!! 하나은행(은행장 이호성)은 지난 23일 서울 삼성동 Place1에 글로벌자산관리센터(Global Wealth Management Cente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초로 오픈한 글로벌자산관리센터는 자산의 글로벌 재배치가 본격화되는 흐름에 맞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자산관리센터에는 신탁 컨설턴트,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 애널리스트 등 분야별 최고의 전문 인력이 배치되어 ▲리빙트러스트 ▲부동산&주식 ▲대체투자뿐 아니라 ▲국제조세 ▲글로벌부동산 ▲거주국 변경 등 복합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해외로 이주한 손님에게는 현지 하나은행 영업점 및 제휴기관과 직접 연계하여 투자이민, 가업승계 등 현지 기반의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을 제시하고, 국내로 귀국한 역이민 손님에게는 해외체류 경험 및 해외 비즈니스 커리어를 반영한 글로벌 포트폴리오 구성, 환리스크 관리 등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하나은행은 전 세계 27개 지역 112개의 해외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손님이 원하는 지역이라면 어디든지 최상의 글로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이번 오픈에 맞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