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참가 신청 접수 시작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화성시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가 공연단체 및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7월 1일 참가 접수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레이스에 접어든다.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는 실력 있는 신진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밴드 경연대회로 공연 예술가와 시민들이 함께 공유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2018년 처음 개최한 이래 올해로 4회 째를 맞는다.

열정적이고 긴장 넘치는 본선 및 결선 경연무대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하고, 시민들은 응원하는 팀에 투표할 수 있어 최종적으로 시민들이 선택한 올해의 '라이징스타'가 탄생하게 된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는 올해 더욱 특별하고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라이징스타 특집 TV 공개방송 편성을 시작으로 라디오 방송 출연 및 음원 송출, 뮤직비디오 제작, 국내 및 해외 페스티벌 출연 기회 제공 등 전보다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의 참가 접수는 1일부터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만 18세 이상의 3인 이상으로 구성된 단체 △자작곡을 보유한 자 △라이브 공연이 가능한 팀이라면 장르를 불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예선에서 전문가의 서면 및 영상 심사로 선발된 본선 진출 10팀은 8월 4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본선 실연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선 경연은 8월 내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투표가 이뤄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될 전망이다. 시민들은 본선 경연 진출자들이 참여하는 화성시 공영버스 홍보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도권 최초로 화성시가 화성도시공사를 통해 버스를 직접 운행하는 화성시 공영버스가 대중교통 취약지역까지도 시민 요구에 맞춰 노선을 운행하면서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시민들은 직접 뽑은 '라이징스타'가 소개하는 화성시의 명소들을 버스노선으로 따라가 볼 수 있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망의 결선 경연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야외 또는 실내 공연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화성시문화재단 유튜브 및 빵야TV에서 생중계로 진행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결선 경연 및 참가 접수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 등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식을 줄 모르는 열정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2021 라이징스타를 찾아라'를 통해 빛나는 별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성남 은행주공’ 랜드마크 건설을 위한 파격 조건 제시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성남 은행주공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을 진행하며 회사의 이윤 추구보다는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 추진을 위해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두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The Zenith’를 제안했다. ‘The Zenith’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시설로 자리 잡은 만큼, 성남 은행주공 아파트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나타냈다. 지난 21일 오픈한 홍보관에는 ‘The Zenith’의 고급스러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예정인 주방을 구현하였다. ‘The Zenith’ 제안으로 외관 특화 및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높은 수준의 공사비가 투입되지만, 사업을 통한 이윤 창출보다는 지역 랜드마크를 건설하기 위한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수주에 대한 강한 의지로 공사비는 3.3㎡(평)당 635만 원으로 제안했다. 이는 회사의 이윤을 조합의 이익으로 환원하여 조합의 분담금은 경감시키고, 두산건설은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을 통해 얻는 홍보 효과를 고려한 전략적 요충지로 판단돼 공격적인 공사비 제안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계약일로부터

LIFE

더보기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페이가 2월까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최대 4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부터 골프존파크 매장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도입되면서 사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편한 결제와 그에 따른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결제 오픈을 기념해 투비전, 투비전+, 투비전NX 버전이 적용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1회씩 총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어 최대 4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골프존파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파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앱 하단의 ‘혜택’탭 내의 ‘현장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통해 확인하거나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하는 방법은 전 LPGA 골프선수 최나연의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