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안테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피날레 음원 ‘These Walls’ 공개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삼성전자가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통해 '더 프레임(The Frame)'을 주제로 한 샘김의 신곡 'These Walls'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지난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삼성전자는 안테나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전개하며 라이프스타일 TV 3종(더 세리프, 더 프리미어, 더 프레임)을 모티브로 한 웹 예능과 음원을 연이어 공개해 MZ세대의 공감과 지지를 받았다.

삼성전자와 안테나의 협업은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에 매료된 샘김의 에피소드로부터 시작됐다. 유희열과 소속 뮤지션들이 함께 6월에 출연한 웹 예능 '샘 Song'을 비롯해 3명의 아티스트가 라이프스타일 TV 각 제품을 담당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진아는 '더 세리프(The Serif)'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독보적인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페퍼톤스는 초대형 화면과 초고화질을 갖춘 빔 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모티브로 청량한 일렉트로닉 음원을 선보였다. 이어 샘김이 세 번째 '더 프레임(The Frame)'의 음원을 발표해 프로젝트의 처음과 끝을 함께하며 컬래버레이션션의 대미를 장식했다.

샘김의 'These Walls'는 액자와 같은 베젤과 아트모드로 집안을 갤러리로 바꾸는 '더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감성적인 멜로디에 그루브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Thess Walls'는 소울풀한 음색과 함께 세련된 랩까지 더해져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변경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보며 무한한 자유를 떠올렸고 '프레임이 나를 가두지 않으므로 나는 한계가 없다. 나는 자유롭다'라는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고 싶었다'고 말했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안테나의 수장 유희열이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노래에 맞춰 듀엣 안무를 선보이며 뮤직비디오에 재미를 더했다. 또 한 명의 안테나 아티스트 적재가 'These Walls'의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두 기타 천재가 완성한 선율을 감상할 수 있다.

더 프레임은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면 '아트 모드'를 제공하며 '아트 스토어'로 세계적인 박물관과 미술관에 전시돼 있는 약 1500개의 예술 작품을 4K 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맞춤형 베젤은 공간과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고 자석 탈부착 방식으로 쉽고 빠르게 교체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독보적인 장르와 감성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안테나 아티스트처럼 다양한 소비자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키며 사랑받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TV를 일상 속에서 한층 더 가까이 느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은 MZ 세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예능과 음원, 굿즈 등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성남 은행주공’ 랜드마크 건설을 위한 파격 조건 제시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성남 은행주공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을 진행하며 회사의 이윤 추구보다는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 추진을 위해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두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The Zenith’를 제안했다. ‘The Zenith’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시설로 자리 잡은 만큼, 성남 은행주공 아파트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나타냈다. 지난 21일 오픈한 홍보관에는 ‘The Zenith’의 고급스러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예정인 주방을 구현하였다. ‘The Zenith’ 제안으로 외관 특화 및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높은 수준의 공사비가 투입되지만, 사업을 통한 이윤 창출보다는 지역 랜드마크를 건설하기 위한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수주에 대한 강한 의지로 공사비는 3.3㎡(평)당 635만 원으로 제안했다. 이는 회사의 이윤을 조합의 이익으로 환원하여 조합의 분담금은 경감시키고, 두산건설은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을 통해 얻는 홍보 효과를 고려한 전략적 요충지로 판단돼 공격적인 공사비 제안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계약일로부터

LIFE

더보기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페이가 2월까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최대 4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부터 골프존파크 매장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도입되면서 사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편한 결제와 그에 따른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결제 오픈을 기념해 투비전, 투비전+, 투비전NX 버전이 적용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1회씩 총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어 최대 4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골프존파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파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앱 하단의 ‘혜택’탭 내의 ‘현장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통해 확인하거나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하는 방법은 전 LPGA 골프선수 최나연의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