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메타버스 공간에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 오픈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KB국민은행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ZEPETO)에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Liiv SANDBOX Arena)'를 오픈했다.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는 코로나19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이 무관중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 현장 응원이 어려운 팬들의 소통을 위해 마련됐다.

아레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팀뿐만 아니라 리브 샌드박스의 모든 팀을 응원할 수 있는 공간이며 주 경기장, 메인 홀, 대기 공간 등에서 다른 팬들과 아바타로 소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카트라이더 팀 △피파온라인 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리프트 팀 등이 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리브 샌드박스의 이름으로 활약하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아레나 오픈을 기념해 센스있는 응원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리브샌드박스아레나)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팬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설빙,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은 리브 샌드박스 아레나로 팬들에게 가상 현실 세계의 경험 가치를 제공하고, 팬들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남은 시즌에 더욱더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

더보기
두산건설, ‘성남 은행주공’ 랜드마크 건설을 위한 파격 조건 제시 두산건설(대표이사 이정환)은 ‘성남 은행주공아파트 재건축 정비사업’을 진행하며 회사의 이윤 추구보다는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 추진을 위해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두산건설은 하이엔드 브랜드인 ‘The Zenith’를 제안했다. ‘The Zenith’는 ‘해운대 두산위브더제니스’, ‘대구 두산위브더제니스’ 등 지역을 대표하는 주거시설로 자리 잡은 만큼, 성남 은행주공 아파트를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나타냈다. 지난 21일 오픈한 홍보관에는 ‘The Zenith’의 고급스러움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실제 시공 예정인 주방을 구현하였다. ‘The Zenith’ 제안으로 외관 특화 및 고급 마감재 시공으로 높은 수준의 공사비가 투입되지만, 사업을 통한 이윤 창출보다는 지역 랜드마크를 건설하기 위한 파격적인 사업 조건을 제시했다. 수주에 대한 강한 의지로 공사비는 3.3㎡(평)당 635만 원으로 제안했다. 이는 회사의 이윤을 조합의 이익으로 환원하여 조합의 분담금은 경감시키고, 두산건설은 수도권 랜드마크 건설을 통해 얻는 홍보 효과를 고려한 전략적 요충지로 판단돼 공격적인 공사비 제안이 가능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계약일로부터

LIFE

더보기
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실시 네이버페이가 2월까지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최대 4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해 12월부터 골프존파크 매장에 네이버페이 현장결제가 도입되면서 사용자들은 보다 다양한 가맹점에서 간편한 결제와 그에 따른 혜택까지 경험할 수 있게 됐다. 결제 오픈을 기념해 투비전, 투비전+, 투비전NX 버전이 적용된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로 2만원 이상 현장결제 시, 네이버페이 1천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본 프로모션은 4회차로 나누어 진행되며, 회차별로 1회씩 총 4회까지 참여할 수 있어 최대 4천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이번 오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골프존파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파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앱 하단의 ‘혜택’탭 내의 ‘현장결제하고 포인트 받기’를 통해 확인하거나 네이버에 ‘네이버페이 포스트’를 검색한 후 ‘네이버페이 현장결제’ 시리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네이버페이로 현장결제 하는 방법은 전 LPGA 골프선수 최나연의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도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