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R협회, 제29회 한국PR대상 공모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한국PR협회가 올해의 우수 PR 활동 사례 및 우수 실무자들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1 제29회 한국PR대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품 접수는 9월 27일부터 10월 22일까지 한국PR협회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심사 결과 발표는 11월 16일, 시상식은 11월 24일 PR인의 밤에서 열릴 예정이다.

한국PR협회의 한국PR대상은 매년 우수 PR 활동 사례와 우수 실무자들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는 국내 대표적인 PR 어워드다.

PR 대상은 우수 사례 및 활동상을 대중들에게 알리고 이를 통해 전문 산업 분야로서의 PR에 대한 인식을 확고히 함으로써 일반인들의 인식과 관심을 높이는 기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출품 자격은 2020년 10월 1일부터 2021년 9월 30일 사이에 진행된 모든 PR 프로그램이다. 국내 PR 업무에 종사하는 기업, 공공기관, 단체 개인 등에서 국내 담당자가 국내와 해외에서 집행한 모든 PR 프로그램이 대상이 된다.

시상 부문은 PR 성공 사례 부문, 올해의 PR인 상, 올해의 PR 기업상, 올해의 홍보대사상이다.

특히 PR 성공 사례 부문에서 대상과 총 15개 카테고리 21개 섹터 부문별 최우수상을 선정해 한 해 동안 집행된 PR 또는 PR 관련 우수 사례에 대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15개 카테고리에는 △공공 PR △비영리조직/NGO PR △공공/공익캠페인 △통합 캠페인 △디지털 PR △이벤트/스폰서십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PR △마케팅 PR △국제 PR △사내커뮤니케이션 △CSR/ESG 커뮤니케이션 △투자자 관계(IR) △지역사회 관계 △평판 관리 등이 포함된다.

한국PR협회 김주호 회장은 '한국PR대상은 PR인들의 우수 PR 활동에 대한 성과를 객관적으로 인정받을 기회'라며 '한국PR협회는 매년 한국PR대상을 통해 우수 PR 사례 및 활동상을 대중에게 알림으로써 대중들이 PR을 전문 산업 분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국PR대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PR협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