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코리아, 9월까지 ‘프린세스 페스티벌’ 진행

 

[이슈투데이=김아론 기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Ultimate Princess Celebration)'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할 리테일 프로모션 '프린세스 페스티벌'을 9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코리아는 6월부터 디즈니가 지향하는 꿈과 희망, 용기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을 전개했다. 캠페인 기간 가수 에일리가 참여한 공식 캠페인 송을 출시하고,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디즈니 프린세스 한정판 엽서 제작 및 수익금 기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상 속 친절과 용기로 세상과 나 스스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왔다.

이번 달부터는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 테마로 꾸며진 '프린세스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먼저 9월 10일에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통해 △레고 △해즈브로 △금홍 △텐바이텐 △수향 △씨네샵 △더잠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얼티밋 프린세스 셀러브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제품이 판매되며,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저녁 8시 쇼핑 라이브방송도 진행된다.

SSG닷컴 디즈니 브랜드관에서는 8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패션 아이템, 문구, 모바일 액세서리 등 500여종의 디즈니 프린세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전개된다.

이 밖에도 8월 5일 잠실 롯데월드몰을 시작으로 △용산 아이파크몰 △수원 AK몰 △스타필드 고양 및 하남에서 9월 12일까지 차례대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디즈니 프린세스 테마로 꾸며진 팝업스토어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자들에게 앞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와 함께 제작한 한정판 프린세스 엽서 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혜택도 제공한다.

얼티밋 프린세스 셀레브레이션은 전 세계 디즈니 팬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진행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지난달 22일에는 공식 캠페인 송인 'Starting Now'의 다국어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 곡은 디즈니 프린세스가 전하는 친절과 용기의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한국에서는 6월 11일 '깨어나'라는 국문 타이틀과 함께 에일리가 부른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처음 공개된 바 있다.

이번 다국어 뮤직비디오는 에일리를 비롯해 독일, 프랑스, 러시아 등 전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15명의 아티스트가 현지 언어로 새로운 버전의 캠페인 송을 이어 부르는 모습을 담아 137만을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디즈니코리아의 프린세스 페스티벌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깨어나의 다국어 뮤직비디오는 디즈니 뮤직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