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팬 자문단 ‘Fan Voice’ 모집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서울 LG트윈스가 3월 6일(월)부터 13일(월)까지 2023 LG트윈스 상반기 'Fan Voice'를 모집한다. 'Fan Voice'는 구단 서비스 활동에 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2022년부터 진행해 온 팬 자문단이다.

2023 'Fan Voice'는 상, 하반기 활동 인원을 선발해 LG트윈스 팬을 대표하여 구단의 서비스 개선 활동에 참여한다. 신규 상품과 이벤트 등 구단 마케팅 활동과 고객 불편 사항에 대한 의견을 내고, LG트윈스는 이를 적극 반영하여 팬들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려 한다. 이번 'Fan Voice'에 참여하는 활동 인원에게는 2023 LG트윈스 정규시즌 홈경기 초청(블루석 4장/활동 기간 중 1회)과 어센틱 유광점퍼를 제공한다.

2023 LG트윈스 상반기 'Fan Voice'는 2022년 LG트윈스 모바일앱 직관 인증 1회 이상 참여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0명을 선정한다. 지원 방법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3월 16일(목) 오후 2시에 활동 인원을 발표할 예정이다.

'Fan Voic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 시작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은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2025 함께으쓱(ESG) 기부 챌린지’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대우건설의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참여 방법이 독특하다. 함께으쓱(ESG) 기부챌린지는 대우건설 임직원들의 걸음 수 누적 집계를 통한 기부 챌린지로, 4월 15일부터 1개월 간 휴대폰 어플로 직원들의 걸음수를 집계해 일정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기부를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걷기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든 임직원들에게는 사내 메신저인 ‘바로미’에 디지털 배지가 수여된다. 대우건설은 이번 1개월 간 임직원 전체 누적 걸음수가 4억보를 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어플을 활용하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전 직원의 참여가 가능하고, 걷기 습관을 통해 개인별 건강습관도 바로 잡을 수 있으며, 나아가 탄소 중립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우건설은 지난 3월 임직원들에게 기부처 공모를 받은 바 있다. 임직원이 신청한 40개의 기부처 중 사내 선정 기준에 따라 기부처를 최종적으로 선정했으며, ▲선덕원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세이브더칠드런 등 총 10개의 기부처로 추려졌다. 기부 순서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결정될 예정이다. 누

LIFE

더보기
신세계면세점, ‘믿고 사는 K-뷰티’ 화해 인증 20종 특별 기획전 진행 신세계면세점이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화해’와 손잡고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검증된 K-뷰티 제품을 선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이 pick한 화해 1위템’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의 첫 프로젝트로, 오는 6월 30일까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명동본점, 인천공항 제1·2 터미널점에서 면세업계 단독으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각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 중 엄선된 20종의 K-뷰티 제품을 선보였다. 모든 행사 사은품은 ‘면세 단독 증정’으로, 이 가운데 ▲메디큐브 ▲비알머드 ▲유이크 ▲제로이드 ▲조선미녀 ▲토리든 ▲토코보는 국내 면세점 중 신세계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메디힐 ‘마데카소사이드 에센셜 마스크’, ▲정샘물뷰티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EX’ 등 국내외에서 인기 높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마련했다. 또한 ▲에스트라 ▲비플레인의 스킨케어 제품과 ▲헤라 ▲더샘 ▲루나 ▲지베르니의 메이크업 제품, ▲아토팜 ▲궁중비책의 베이비&키즈 제품도 참여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제품별로 차별화된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