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소, 단독콘서트 ‘U’ 새해 1월 26일·27일 양일간 개최… 29일 티켓 오픈

영소(YOUNGSO) 새해 맞이 콘서트 개최, 12월 29일 티켓 오픈… 잊지 못할 순간 선사
영소, 오랜만에 팬들 만난다… 1월 26일·27일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서 2024 영소 단독콘서트 ‘U’ 개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김영소가 2024년 새해를 맞아 단독 콘서트를 열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김영소는 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2024 영소 단독콘서트 'U'를 개최한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해 1월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이후 1년 만이다. 

 

김영소는 새로운 둥지 BT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후 활동명을 '영소(YOUNGSO)'로 바꾸며 이달 24일 새로운 음원 'U'를 깜짝 발표했다. 

 

이번 단독콘서트 타이틀 역시 동명의 이름 'U'로 영소의 새로운 도약을 팬들과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개최된다. 

 

영소의 단독콘서트 제작을 맡은 알유알컴퍼니는 공연에 앞서 12월 29일 오후 8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연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2024 영소 단독콘서트 'U'는 언제나 응원하고 지지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진솔한 마음으로 회답하고자 기획된 콘서트로, 자작곡 'U'를 포함해 김영소의 감성이 담긴 셋리스트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활발한 작업 활동을 예고한 영소(YOUNGSO)는 이번 단독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그 시작을 함께 하고, 진솔한 마음을 나누며, 어느 때보다 따뜻하고 반짝이는 순간을 선물할 계획이다. 

 

오랜만에 찾아온 단독콘서트 소식에 영소(YOUNGSO)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려 온 팬들의 관심이 뜨거워 치열한 티켓팅이 예상된다. 

 

1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구름아래소극장에서 개최되는 2024 영소 단독콘서트 'U'의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