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2024 크레마클럽 새해 독서 챌린지’ 이벤트 진행

1월 한 달간 크레마클럽 통해 새해 목표 달성 돕는 독서 챌린지 진행
크레마클럽 시작만 해도 YES상품권 전원 증정… 그 외 노보텔 숙박권 등 경품 풍성
새로운 마음을 다잡고 결심을 실천하도록 돕는 자기계발서 등 새해에 읽기 좋은 도서도 추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새해를 맞아 '크레마클럽 새해 독서 챌린지' 이벤트를 1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새해 목표로 '독서'를 계획한 독자들이 예스24의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을 통해 스마트한 독서 생활을 즐기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됐다. 

 

챌린지 첫 번째 행사로는 크레마클럽 첫 시작을 위한 '시작해 보세용'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크레마클럽 가입 및 구독을 시작하면 YES상품권 1000원을 증정한다. 이어 보고 싶은 도서를 '내서재'에 추가하기, '내서재'에 추가한 도서 다운로드까지 총 3가지 미션 완료 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노보텔 스위트 앰버서더 서울 용산 숙박권'을 선물한다. 

 

'행운을 빌어용' 행사에서는 자신의 새해 다짐을 담은 자기계발서를 선택하고 스스로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50명에게 '스타벅스 GOOD LUCK 세트'를 추첨 증정한다. 

 

또한 예스24는 '읽어 볼까용' 코너를 통해 새해에 읽기 좋은 도서들을 함께 추천한다. '새해 결심을 위한 시간 관리 노하우'와 '새로운 마음을 다잡게 하는 글들' 카테고리를 통해 한 해를 시작하는 마음을 응원하고 계획을 실천하도록 돕는 다양한 도서들을 크레마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예스24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는 단독 연재 콘텐츠 '예스24 오리지널'을 비롯해 회원 전용 전자도서관인 라운지까지 총 7만2000종의 도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