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엠티처·미래엔초코 선보여

박람회서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시연 및 체험 기회 제공을 위한 부스 운영
인증샷 이벤트, 초코 구매 이벤트, 타임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상품 증정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1월 17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다양한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 

 

교육 에듀테크 전문 박람회인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교육 분야 유일의 정부 인증 전시회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인증 전시회다. 올해는 '교육이 미래다(The Future is Education)'라는 주제로 국내외 기업 및 기관 420여개가 참가한다. 

 

미래엔은 이번 행사에서 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자 대규모 행사 부스를 코엑스 A홀에 마련했다. 부스에서는 초,중,고 교사를 위한 교수 활동 플랫폼 '엠티처'와 2023년 말 정식 출시된 초등 전과목 온라인 학습 서비스 '미래엔초코' 등을 시연하고, 서비스 활용 수업 사례 강의를 마련해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미래엔은 박람회마다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참관객의 눈길을 끌었는데 이번에는 '인증샷 이벤트'와 '엠티처,초코 체험 경품 이벤트', '초코 구매 이벤트', '타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미래엔 '모지모지'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스티커팩,볼펜,키링,와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에어팟 프로 2세대, 접이식 키보드를 증정한다. 구매 이벤트 참여자의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과 초코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부스 내 '이벤트존'에서 진행된다. 

 

미래엔 김효정 디지털사업실장은 '미래엔은 대한민국 공교육에 이바지하고자 온라인 교수 지원 및 학습 서비스 또한 교사와 학생, 학부모가 모두 공감할 수 있고 누구나 필요한 교육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국내외 교육,에듀테크 기업이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2024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많은 선생님과 학부모, 교육 관계자가 오셔서 미래 교육의 방향성과 미래엔의 다양하고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