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홈스타 맥스, 렌지후드 클리너 및 샤워기·수전 클리너 출시

 

LG생활건강의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기름 찌든 때가 가득한 렌지후드, 세척이 어려운 샤워기 내·외부와 호스 청소의 고객 불편을 대폭 개선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는 좀처럼 기름기가 지워지지 않아서 주방 청소 가운데 가장 힘든 곳으로 손꼽히는 렌지후드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는 신제품이다. 알칼리성 성분이 진득한 기름때와 오염 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서 뽀득뽀득 새것 같은 렌지후드로 만들어준다.

홈스타 맥스 퍼펙트 렌지후드 클리너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르고 간단한 세척법이다. 기존 스프레이형 제품은 렌지후드에 클리너를 뿌리고 나서 ‘한 시간’ 뒤에 물로 헹구어 내야 한다. 세척 완료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고, 가벼운 기름 오염이나 데일리 청소에 적합하다. 그런데 이번 신제품은 함께 든 파우치에 렌지후드를 넣고 세정액을 부은 다음 5분만 기다리면 세척이 끝날 정도로 훨씬 간편하고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 파우치는 렌지후드 2개가 들어갈 만큼 넉넉하고 재질이 탄탄해서 여러 번 재활용이 가능하다.

다른 신제품 ‘홈스타 맥스 샤워기 헤드·호스 클리너’는 샤워기 헤드와 호스, 싱크대 수전 내·외부의 물때와 녹 찌꺼기를 깨끗이 제거한다. 산소계 세정 성분과 구연산이 농축된 풍성한 발포 거품이 미끈거리는 물때를 없애고 녹을 벗겨 금속의 광택만 남긴다. 샤워기를 교체하지 않아도 새것 같이 사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 제품도 사용법이 간편하다. 샤워기가 들어갈 수 있는 용기나 전용 세척 파우치에 클리너 한 포와 물을 붓고 1시간 정도 담가두면 된다. 만약 오염이 심하면 시간을 2배로 늘려 담가 두면 더 효과적이다. 그런 다음 흐르는 물에 샤워기 내·외부를 충분히 씻어내면 세척이 끝난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기능성 세정제인 ‘홈스타 맥스’ 라인을 기존 5종(△세면대 배수관 클리너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 △욕실 하수구 클리너 △퍼펙트 변기 클리너 △스프레이형 렌지후드 클리너)에서 총 7종으로 확충하고 보다 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제공하게 됐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