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 단독 예약 판매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 자막판과 더빙판, 각 디스크 양면 자켓과 풀슬립 박스 등 구성
오직 예스24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예약 판매 상품… 2월 28일 정식 발매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의 단독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2023년 1월 개봉돼 '슬램덩크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올 1월 개봉 1주년을 맞아 전국 확대 상영을 시작하며, 누적 관객수 48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를 고화질,고음질의 영상으로 담아낸 이번 통상판 블루레이는 영화를 소장하는 것은 물론, 감상 당시 감동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상품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영화의 자막판과 더빙판, 각 디스크의 양면 자켓과 풀슬립 박스, PET슬리브로 구성됐다. 디스크 자켓과 풀슬립 박스, PET슬리브 등 구성품에는 주요 등장인물 및 장면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한층 더한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 통상판 블루레이는 오직 예스24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판매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28일 정식 발매된다. 

 

예스24 ENT커머스사업팀 최찬구 팀장은 '지난해부터 많은 팬의 가슴을 설레게 하며 열기를 이어 가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통상판 블루레이를 예스24 독점 예약 판매로 선보이게 됐다'며 '영화는 물론 그때 감동까지 그대로 소장하고 꺼내볼 수 있는 이번 통상판 블루레이 상품에 슬램덩크 팬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24는 영화의 감동을 간직할 수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 피규어도 2월 8일부터 예약 판매로 선보인다. 피규어는 세트 3종 및 단품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