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88 맨션이 협찬하는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 2024’ 1차 라인업 발표

대형 크루즈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뮤직페스티벌 한국 최초 개최
부산에서 출발, 나가사키를 경유하며 3박 4일간 잊지 못할 색다른 체험
옐로우 클로, 유로 트래쉬, 아크레이즈, 퀸티노, 헤드라이너로 공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세계적인 테마 크루즈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코리아(IT'S THE SHIP KOREA) 2024'가 2일 1차 페스티벌 라인업을 공개했다. 

 

'잇츠더쉽'은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뮤직페스티벌로 3박 4일 동안 11만톤급 크루즈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테마파티, 사이드 액티비티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페스티벌이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오는 5월 23일~26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 나가사키를 경유하고 돌아오는 일정으로 '잇츠더쉽코리아 2024'를 개최한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헤드라이너로는 네덜란드 출신의 일렉트로니카 아티스트 옐로우 클로(Yellow Claw)와 그들의 하우스,테크노 아티스트 브랜드인 유로 트래쉬(€URO TRA$H)가 장식한다. 이들은 한국 최초로 크루즈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벌인 '잇츠더쉽코리아 2024'에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2017년 잇츠더쉽 싱가포르에서 환상적인 경험을 했었기에, 이번 한국 공연 역시 매우 기대하고 있다는 소감을 밝혔다. 

 

또 울트라, 투모로우랜드, 센세이션과 같은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의 헤드라인을 장식한 댄스 음악 아티스트 아크레이즈(Acraze)와 5년 연속 TOP 100 DJ로 유명한 퀸티노(Quintino) 역시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리며 페스티벌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주최사인 라이브엑트는 앞으로 공개될 헤드라이너 역시 기대해도 좋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추가 라인업 발표가 예정돼 있음을 알렸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에 참여하는 국내 아티스트로는 Bagagee Viphex 13, MUSHXXX, SILVERSTAROHHH, GIO VANHOUTTE, SøRÄERE BRøCKEN, R.I.M, KURO, JVVN, KIMMMINBOWUNICORN, RILLL, TIM THAL, STECXHNO가 1차로 공개됐으며, 일본의 CHIKA도 참여가 확정됐다. 이들은 애시드, 멜로딕, 하드 테크노 등 다양한 스타일의 테크노 아티스트들로서 3박 4일간 섬세한 사운드 터치와 강렬함을 쉽메이트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각 아티스트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전 세계의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음악을 통해 '잇츠더쉽코리아 2024'를 더 다채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아티스트들은 단순히 공연만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3박 4일간 쉽메이트들과 대형 크루즈 내 다양한 공간에서 특별한 체험을 위해 준비된 40여개의 프로그램을 함께 즐기게 된다. 메인 스테이지인 크라운 스테이지와 앵커 스테이지뿐 아니라 팝업 테마파티, 아티스트와 함께 즐기는 사이드 액티비티, 갈라 디너쇼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고 스폰서들의 프로그램 역시 쉽메이트들에게 끊임없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메인 스폰서로는 글로벌에서 스포츠 및 온라인 게임, 카지노게임에서 이름을 떨치고 있는 'M88 맨션'이 함께한다. 

 

아시아 최대의 크루즈 뮤직페스티벌 '잇츠더쉽'은 2014년부터 지금까지 9항 차의 페스티벌을 통해 전 세계 87개국 4만5000명의 쉽메이트가 참여했으며, 이번 국내 첫 항해는 길이 290m, 수용 가능 인원 3780명의 초대형 선박인 이탈리아의 '코스타 세레나'에서의 3박 4일 일정으로 이뤄진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캐빈(CABIN)을 구매할 수 있는 얼리덕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티켓은 4일 동안의 캐빈과 뷔페, 음료 이용이 포함돼 있으며, 2월 25일까지 'YES24티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잇츠더쉽코리아 2024'의 자세한 사항은 잇츠더쉽코리아 홈페이지(itstheshipkr.com)와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itstheship.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