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홈 개막 2연전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 실시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23일(토)과 24일(일) 양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와의 홈 개막 2연전을 맞아 '뉴 랜딩 시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SSG는 24시즌 개막전을 맞이해 올시즌 공개한 신규 BI와 유니폼에 담긴 구단의 '프런티어' 정신 및 인천 야구의 헤리티지 계승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23일(토) 1차전은 '뉴 랜딩 데이' 컨셉으로 이벤트가 마련됐다. 경기 전에는 신규 BI로 디자인된 응원타올 2,500장과 추신水 생수 10,000병이 스타벅스 게이트, 프론티어 게이트(스카이박스 게이트 왼쪽 방향에 위치한 신규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게이트에서 배포된다. 

 

2차전인 24일(일)은 '인천 데이'로 인천군 상품의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인천SSG랜더스필드의 내야에 위치한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인천군 리사이클 및 레플리카 유니폼, 인천군 레플리카 모자, 인천군 타올이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개막 시리즈 이틀간 팬들이 구단의 신규 BI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장 내부에 부착된 신규 BI 및 랜디가 그려진 포스터를 사진 촬영해 SNS에 업로드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홈경기 시구 및 시타 기회(각 1명)와 24시즌 어센틱 홈 유니폼(10명), 레드 모자(10명), 노브랜드 LED 스탠드(50명) 경품이 제공된다. 이어 1루 광장에 새롭게 설치된 BI 조형물 앞에서는 경기 전 12시 30분부터 13시 30분까지 팬들과 응원단이 함께하는 포토타임이 진행된다. 

 

한편, 특별한 게스트가 이번 개막을 맞아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다. 23일(토)에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TWS(투어스)의 멤버 전원(신유,도훈,영재,한진,지훈,경민)이 경기 중 이닝 간 댄스타임 이벤트에 참가하며, 이 중 '신유'와 '도훈'은 각각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이어 24일(일)에는 유정복 인천시장의 시구와 인천시의회 이봉락 의장의 시타가 예정돼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