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북폴리오 ‘뽀짜툰 10’ 및 ‘뽀짜툰 메모리즈’ 출간

세 마리 고양이와 네 명의 인간이 함께 살아가는 치열하면서도 유쾌한 이야기
책에서만 볼 수 있는 ‘BONUS 만화’ 수록… 실제 독자 댓글을 일러스트로 재구성

미래엔 북폴리오 ‘뽀짜툰 10’ 및 ‘뽀짜툰 메모리즈’ 출간
▲ 미래엔 북폴리오 ‘뽀짜툰 10’ 및 ‘뽀짜툰 메모리즈’ 출간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의 성인 단행본 출판 브랜드 북폴리오가 '뽀짜툰 10'과 '뽀짜툰 메모리즈'를 출간한다. 

 

신간 '뽀짜툰 10'은 개성 넘치는 고양이들과의 소중한 일상생활을 그린 일러스트레이터 채유리 작가의 카카오 웹툰 '뽀짜툰'의 열 번째 단행본이다. 오랜 시간 애묘인과 다정한 힐링 만화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만화 '뽀짜툰'은 세 마리 고양이와 네 명의 인간의 소소하면서도 유쾌한 일상을 그려내며 독자들에게 재미와 힐링을 선사한다. 또한 고양이와 함께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실용적인 정보와 노하우도 가득 담겨 있다. 

 

'뽀짜툰' 단행본 출간 10주년에 맞춰 발간된 이번 신간은 뽀짜네 가족의 영원한 첫째들인 뽀또, 짜구, 쪼꼬에게 보내는 작가의 가슴 뭉클한 편지로 시작해 애교 넘치는 사고뭉치 막내 고양이 세 마리 포비와 봉구, 꽁지와 함께 살아가는 치열하면서도 유쾌한 일상 이야기를 담았다. 단행본에서만 공개하는 스페셜 에피소드 'BONUS 댓글 그려드립니다' 코너는 실제 독자들의 댓글을 작가가 일러스트로 재구성한 '독자 헌정 선물'로 독자들에게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북폴리오는 복잡한 인생 속에서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힐링 만화책이라며, 때로는 유쾌하고 때로는 가슴 찡한 고양이 체온을 닮은 이야기를 읽다 보면 시종일관 미소를 짓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북폴리오는 '뽀짜툰' 출간 1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뽀짜툰 메모리즈'도 함께 선보인다. '뽀짜툰 메모리즈'는 20년 넘게 동고동락해 온 여섯 고양이 이야기를 한 권의 연대기로 담은 책으로, 고양이들의 가장 귀여운 모습을 61개의 일러스트에 담은 빅 스티커북 8장과 포스터로도 사용할 수 있는 컬러링 일러스트, 친필 사인본으로 구성됐다. 

 

한편 미래엔은 '뽀짜툰 10' 출간을 맞아 초판 구매 시 '왕 큰 포비 책갈피'를, '뽀짜툰 시리즈' 도서 중 2권 이상 구매 시 '뽀짜툰 투명 아크릴 스탠드'를 증정한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미디어

더보기
대우건설,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조성 업무 협약 체결 대우건설(대표이사 김보현)이 지난 22일 서울시와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기업동행정원 참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대우건설 김정훈 토목사업본부 상무, 김용현 주택건축사업본부 상무를 비롯한 대우건설 임직원들과 이수연 서울시 정원도시국장 등 서울시 조경 관련 주요 직원들이 참석했다.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보라매공원에서 5월 22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약 5개월 동안 ‘Seoul, Green Soul’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정원은 국제 공모, 시민 및 기업 참여 등을 통해 조성되며, 대우건설은 기업동행정원 조성 참여를 통해 서울시와 함께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기후위기에 능동적으로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대우건설은 깨끗함, 싱그러움을 표현하는 ‘푸르다’라는 순우리말에 대지, 공간을 뜻하는 ‘GEO’가 결합된 푸르지오의 친환경 이미지를 부각하며,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The Natural Nobility)’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정원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대우건설은 21년~23년 3간 연속해 조경공사 부문 시공능력평가에서 1위를 기록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조경대상 국토부장관상 수상을 하는 등 조경 분야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