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스킨, 검정색 스케치북에 수놓아진 12점의 예술 작품 ‘아트 바이 몰스킨’ 첫 전시 오픈

국내 아티스트 12인과의 협업 아트 프로젝트 ‘아트 바이 몰스킨’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에서 전시
몰스킨 스케치북에 표현한 다채로운 작품으로 새로운 예술 경험 제공

 

 

[이슈투데이=김나실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국내 아티스트와의 협업 아트 프로젝트 '아트 바이 몰스킨(Art by Moleskine)'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전시를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에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아트 바이 몰스킨 프로젝트는 다양한 스타일을 보유한 국내 아티스트들과 몰스킨이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아트 프로젝트다. 지난 2023년 7월부터 시작된 프로젝트를 통해 연필, 아크릴, 파스텔 등 다양한 재료로 아티스트들이 본인의 생각과 이야기를 몰스킨 스케치북에 담아냈다. 이번 팝업 전시는 2023년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12명의 아티스트의 개성이 살아있는 12권의 스케치북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에는 독창적인 기법과 감각적인 표현으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그중 'NUA' 작가는 형형색색의 물감을 펴바른 듯한 특유의 기법으로 인간관계에 대한 생각을 전달하며, 'KATH' 작가는 중고 엘피 숍에서 마주한 소품들을 강렬한 색과 선으로 담아냈다. 이외에도 일상 속 자연스러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콰야' 작가의 자화상 등 여러 작품을 통해 독특한 예술 경험을 제공하고 관객들의 감각을 자극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캔버스로 활용한 몰스킨 스케치북 등 다양한 '아트 컬렉션(Art Collection)' 제품을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아트 컬렉션은 스케치 및 드로잉, 수채화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중량의 내지를 선택할 수 있어 전문가부터 아마추어까지 누구나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아트 바이 몰스킨'은 여러 개성을 지닌 아티스트와 고객이 몰스킨을 매개로 소통하며 색다른 예술 경험을 창조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젝트다. 이에 몰스킨은 이번 팝업 행사로 많은 고객이 국내 아티스트들과 몰스킨의 예술에 대한 열정에 공감하고 예술과 일상의 접목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누구나 예술가가 될 수 있도록 영감과 열정을 불어넣어 줄 '아트 바이 몰스킨'의 다양한 작품과 아트 컬렉션 제품은 영풍문고 종각종로본점과 몰스킨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www.moleskine.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