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동료 연 이랑 추가...1주년 특별 이벤트 2부 시작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을 추가하고,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시작했다. 

 

신규 SSR+ 동료 '[위대한 가문] 연 이랑'은 불꽃으로 다수의 적을 묶어버리는 필살기와 에너지 회복 패시브를 보유한 캐릭터로 등장한다. 원작 속 '연 이랑'은 연 가문의 가주로, 주변인에게 친절하고 관대한 성격으로 알려졌지만 화가 났을때 불 같은 성미가 있다. 

 

이와 함께, 메인 스토리 모드 ACT 9-1 '울의 매듭: 의혹'을 추가했다. '울의 매듭: 의혹'은 비올레와 자왕난이 20층 시험에 합격한 이후, 쿤 아게로와 라헬을 둘러싼 이야기를 담고있다.

 

또한, 넷마블은 '데이터 쿤 마스체니', '치유의 불꽃 연 이화', '하트의 신수 엔도르시'의 바캉스 의상을 추가했으며, 모험에 새로운 챕터(91~95층)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 기념한 특별 이벤트 2부를 오는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논스톱 SSR+ 소환 티켓' 총 300장을 획득할 수 있고, 출석 이벤트를 통해 '빛나는 레볼루션 조각' 4000개, '레볼루션 원석' 50개 등 풍성한 레볼루션 재화를 받는다. 

 

또한, 내달 14일까지 새로운 미니 게임 '모아 밤'을 즐기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칭호', '암시장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최고 등급 동료 '[치유의 불꽃] 연 이화'를 증정하고, 4주간 미션 이벤트로 논스톱 SSR+ 한계돌파 소환권 480장, SSR 동료 최대 한계돌파 상자, 1주년 시동무기 세트 상자,  등 최고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삼성물산, 한남4구역 지하공간 혁신 설계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한남4구역의 지하 공간을 단순 주차장이 아닌 입주민이 소통하고 생활하는 새로운 '삶의 공간'으로 조성할 방침이다. 지하 공간의 면적 활용을 극대화하면서도 입주민에게 혁신적인 미래 주거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드라이빙 라운지 △멀티-모달 스테이션 △시그니처 로비 등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차별화 공간으로 구성할 계획이다. 먼저, 지하 주차장 왼쪽에 위치하는 드라이빙 라운지는 자연 채광이 가능한 조경과 어우러진 라운드 어바웃 회차 공간, 드롭-오프 존을 통해 손님 접객과 아이들의 통학 등에 특화된 공간으로 조성된다. 또한, 홈닉∙비즈니스∙패밀리 라운지 등 입주민 전용 서비스 공간에서 다양한 소통과 함께 쾌적한 커뮤니티 시설 이용이 가능하도록 계획한다. 중앙에 위치하는 다양한 멀티-모달 스테이션은 캠핑카, 전기차, 전기 자전거 등 다양한 퍼스널 모빌리티에 대응하기 위해 정비∙충전∙세차 등 편의시설에 집중한 공간으로 조성할 예정이며, 특히, 전기차 충전구역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에 대응하기 위한 전기차 화재대응 솔루션도 제안한다. 전기차 충전구역에는 불꽃감지 센서가 일체형으로 장착된 CCTV를 설치해 화재를 빠르게 감지하고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