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단독 개봉

CGV에서 신비아파트를 만나보세요!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GV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을 오는 14일 단독 개봉한다고 1일 밝혔다. '신비아파트'는 TV를 넘어 뮤지컬, 게임, 웹드라마, 미디어 전시 등을 섭렵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즈물이다. 

 

CGV에서 단독 개봉하는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은 신비아파트 시리즈 중 TV판 시즌 5 방송본의 총 편집본이다. 세계 멸망의 위기 앞에서 사상 최대의 적 '라미아'와 싸우는 마지막 희망 '하리'와 친구들의 최후의 결전을 그렸다. 이번 영화에는 극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극장용 스페셜 콘텐츠이자 처음 공개되는 여름 테마의 스페셜 일러스트가 엔딩을 장식하고, 도깨비들의 귀여운 아이캐치를 담았다. 또한, 영화를 관람하며 함께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텐츠가 영화에 포함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CGV는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개봉 1주차에는 신비아파트 탈인형 무대인사, 개붕 2주차에는 특별 패키지 상영회가 진행된다. 이 밖에도 개봉 주차별로 다양한 특전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CGV영등포에서 신비아파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CGV 씨네샵에서 신비아파트의 귀여운 제품들을 만날 수 있으며, 지난 31일부터 CGV 씨네샵에 입점한 포토하임에서는 신비아파트 포토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60여개 극장에서 개봉하며, 오는 2일 극장별 순차적으로 예매 오픈한다. 영화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극장판 '신비아파트 특별편: 붉은 눈의 사신'을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며 '가족들과 함께 극장에 찾아 영화도 보고 CGV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CJ CGV]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