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파리바게뜨, 파리올림픽 국가대표선수들에게 축하 케이크 전해

 

SPC그룹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24 파리올림픽에서 좋은 경기력을 펼치며 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위해 축하케이크를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국위선양을 위해 밤낮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노력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에 현지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하며 응원과 격려를 전하고 있다. 앞서 올림픽 참가 중에 생일을 맞은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선수에게도 생일 케이크를 전달한 바 있다.

 

파리바게뜨는 현지시각 4일 프랑스 파리 코리아하우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행사에 참석한 펜싱, 유도, 사격 선수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했다.

 

2024 파리올림픽에 출전한 팀코리아 선수들은 대회 초반부터 맹활약을 이어가며 당초 메달 목표를 초과 달성하는 등 국민들에게 깊은 감동과 기쁨을 선물하고 있다. 양궁, 펜싱, 사격, 유도 등 종목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이 메달을 목에 걸며 전 국민을 열광시켰고, 여자 양궁 단체전은 10연패라는 대업을 달성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증명하기도 했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최상의 경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선수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고 있는 파리바게뜨에 감사한다”며, “올림픽이 끝날 때까지 팀코리아의 선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한민국 선수단의 자랑스러운 결실을 축하하고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케이크를 선물했다”며, “지난 5월 선수단 후원 협약식 당시 함께 해주셨던 선수들이 모두 메달을 획득해 더욱 신기하고 기쁘다. 남은 올림픽 기간 동안 팀코리아를 향한 뜨거운 응원 열기를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