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 공연 실황 특별상영

CGV에서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무대를 즐겨보세요!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GV가 일본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공연 실황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을 국내 최초로 특별상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요네즈 켄시'는 일본 싱어송라이터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로 한국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공연 실황은 2023년 일본에서 2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의 24회 공연 중 마지막인 요코하마 아레나 공연을 영상화했다. 

 

CGV에서 상영하는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은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되며, 9월 11일부터 2주간 특별상영 한다. 이번 공연 실황에서는 뮤직비디오 재생수 8억 7천뷰로 '일본인 아티스트 사상 최고 재생수' 기록을 경신중인 'Lemon',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10년 만의 작품으로 한국에서도 크게 화제가 된 스튜디오 지브리 최신작 영화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의 주제가 '地球儀(지구본)',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애니메이션 '체인소맨'의 오프닝 'KICK BACK' 등 총 23곡을 만나볼 수 있다. 

 

'요네즈 켄시 2023 투어 / 공상'은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22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예매는 8월 28일부터 가능하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싱어송라이터 요네즈 켄시의 공연 실황을 CGV에서 2주간 특별상영한다'며 'CGV에 방문해 요네즈 켄시의 열정 넘치는 공연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ICECON을 통해 영화 외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7월에는 '2023 영탁 단독 콘서트 : 탁쇼2', '이준호 콘서트: 다시 만나는 날',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 IN CINEMAS' 등 콘서트 실황을 상영했고, 오는 28일에는 임영웅 콘서트를 영상화 한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을 개봉한다. 

 

[출처=CGV]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