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고수리 첫 장편 소설 ‘까멜리아 싸롱’ 오리지널 최초 공개

‘인간극장’ 작가 출신 고수리 장편 소설… 생애 마지막 시간을 보내는 망자들 이야기 담아
9월 23일부터 5회차 걸쳐 연재… 크레마클럽에서 eBook 단행본 서비스 제공 예정
신작 기대평 이벤트 통해 크레마클럽 30일 무료 이용권 등 경품 증정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고수리 작가의 첫 장편 소설 '까멜리아 싸롱'을 '예스24 오리지널'에서 최초 공개하고, 신작 기대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는 크레마클럽의 콘텐츠 연재 서비스 '예스24 오리지널'을 통해 '까멜리아 싸롱'을 최초 공개했다. 연재는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총 5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연재 종료 후에는 크레마클럽에서 eBook 단행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까멜리아 싸롱'은 KBS '인간극장' 취재 작가로 글 쓰는 일을 시작해 '우리는 달빛에도 걸을 수 있다' 등 스테디셀러 에세이를 집필한 고수리 작가가 선보이는 첫 번째 장편 소설로, 브런치북을 통해 먼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소설은 이승과 저승 사이 동백섬의 '까멜리아 싸롱'에서 벌어지는 신비로운 49일의 밤을 다룬다. 생애 마지막 시간을 대접받는 망자들과 '까멜리아 싸롱' 직원들의 얽히고설킨 인연을 통해 전개되는 다정한 이야기가 독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예스24는 '까멜리아 싸롱' 오리지널 연재를 기념해 10월 7일까지 신작 기대평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스24 홈페이지 내 '까멜리아 싸롱'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크레마클럽 30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예스24 오리지널'은 예스24의 eBook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에서 선보이는 대표 콘텐츠로, 작가 및 출판사와 협업해 다양한 신작을 독점 연재로 공개한다. 지난 5월에는 호러 판타지 시리즈 '매드앤미러'와 인기 SF 작가 천선란의 첫 단독 에세이 '아무튼, 디지몬'을 최초 공개한 바 있다.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디에이치 문화 예술 행사로 고객 접점 확대 현대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디에이치가 지속적인 문화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이어가고 있다. 현대건설은 지난 31일(토)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서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 시상식을 진행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디에이치 어린이 미술대회’는 현대건설이 2022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내가 살고 싶은 미래의 집’, ‘집에서 보내는 가장 행복한 시간’, ‘살기 좋은 행복한 우리 동네’ 등을 테마로 어린이들의 꿈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돼왔다. ‘현대건설과 함께 그리는 미래’를 주제로 열린 이번 대회는 지난 4월 한 달의 모집기간 동안 초등학생 420여 명이 직접 그린 작품을 출품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상(3명), 최우수상(6명), 우수상(15명), 장려상(60명) 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으며, 시상식에는 서명옥 국회의원, 이새날 서울시의원을 비롯해 이태영 압구정 현대아파트 입주자대표회장, 이인기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상자를 포함해 250여 명의 가족이 모인 이날 시상식에는 어린이 참여형 공연,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즐거움을 선사하는 문화행사로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