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관객 주도형 영화 큐레이션 서비스 ‘씬(CCIN)’ 론칭

 

 

[이슈투데이=송이라 기자] CGV 공식 큐레이터 '씬스텔러'가 되어 개인의 취향으로 영화를 추천하고 관람 방법도 제안해보세요! 

 

CGV는 새로운 관람 문화를 제안하는 관객 주도형 큐레이션 서비스 '씬(CCIN, Contents Curation IN CGV)'을 론칭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CCIN'을 통해 고객은 CGV 공식 취향 큐레이터인 'CCIN's Teller(씬스텔러)'가 되어 극장에서 상영할 영화를 추천하고, 관람 방법을 제안하는 등 CCIN을 기획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씬스텔러는 누구나 도전 가능하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씬스텔러 지원하기를 클릭하여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관객 주도형 큐레이션 서비스 'CCIN'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영화관에서 배우 이제훈이 전하는 공감과 소통, 그리고 영화 이야기를 담는 채널 '제훈씨네'가 첫 씬스텔러로 참여한다. 첫 씬스텔러의 추천 영화는 배우 이주영, 구교환 주연의 영화 '메기'다. 추천 사유로는 '외롭고 지쳤을 때 친구가 되어주고 세상을 보는 편견이 있던 본인에게 종을 울린 영화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CGV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대구아카데미, 대전터미널,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영등포, 오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등 11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CIN' 상영 회차를 통해 영화 '메기'와 '극장판 제훈씨네: 내가 추천한 영화, 메기' 에피소드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관람객에게는 CCIN 전용 신규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극장판 제훈씨네: 내가 추천한 영화, 메기'는 10월 20일 이후로 유튜브 채널인 '제훈씨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 저녁 CGV영등포에서는 배우 이제훈과 함께하는 '스페셜 밋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CCIN'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 CGV 김재인 콘텐츠,마케팅담당은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CGV만의 큐레이션 서비스 'CCIN'을 론칭하게 됐다'며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직접 씬스텔러가 되어 다양한 취향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CJ CGV]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