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침대,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11년 연속 1위

프리미엄 천연 라텍스와 첨단기능 탑재한 헬스모션 프레임으로 높은 고객 만족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La Cloud)가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11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스탁이 개발한 브랜드 평가 모델을 바탕으로 각 산업 부문별로 뛰어난 경영 성과를 보인 브랜드를 선정하는 브랜드 경영성과 인증제도다. 차별성, 트렌드 선도력, 가치 혁신성 등을 평가 요소로 삼는다.

 

라클라우드는 침대/매트리스 부문 11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슬립테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소재와 다양한 첨단 기능을 결합하여 사용자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는 모션베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으로 주목 받았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은 사용자의 생활 습관과 건강 상태를 고려해 ‘숨 편한’, ‘속 편한’, ‘허리 편한’, ‘다리 편한’ 총 4가지 헬스케어 모드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메디컬R&D센터의 연구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각 모드는 사용자가 최적의 각도로 침대 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안전압력센서와 헤드 틸트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편리성과 안전성 측면에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헬스모션은 7년간 자란 고무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고무가 93% 함유된 프리미엄 라텍스 매트리스를 채택해, 고객에게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항균성, 통기성, 탁월한 탄성까지 갖추어 다양한 자세로도 안락한 사용이 가능하며, 잘 구부러지고 밀착되는 특성으로 다양한 각도로 움직이는 헬스모션 프레임에 최적화된 소재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침대/매트리스 부문 11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의 건강과 편안한 수면을 위한 투자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연구개발에 더욱 투자하고 혁신적인 슬립테크 제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것”이라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부문 1위 수상과 함께 라클라우드로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헬스케어와 슬립테크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