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해태제과, 2025년 새해 소망 힘차게 응원하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 출시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는 2025년 새해 소망을 힘차게 응원하는 ‘홈런볼 신년 에디션’을 출시한다.

 

승리를 부르는 국가대표 야구과자 홈런볼이 새해를 맞아 준비한 ‘소망 홈런볼’이다. 2025년에 모두가 원하는 소망 메시지를 담아 대박 홈런을 날리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힘찬 응원에 나선 것이다.

 

2025년 모든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대용량 사이즈 홈런볼 25만 개를 준비했다. 넉넉한 대용량이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나눠 먹기도 좋다. 대형 홈런볼로 가족, 친구와 함께 달콤한 과자도 즐기고 새해맞이 힘찬 응원과 행운까지 전달하기 안성맞춤이다.

 

고객들이 원하는 새해 소원 중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4가지 소망을 선정했다.  ‘건강 홈런’과 ‘머니 홈런’, ‘취뽀 홈런’과 ‘내인생 홈런’ 등 누구나 원하는 새해 소원을 담았다. 

 

홈런볼 마스코트 ‘로(Ro)’가 신입사원 정장과 선글라스를 쓰고 돈을 움켜쥐는 모습으로 등장해 힘찬 응원을 전한다. 여기에 꽃길을 걷자는 의미에서 꽃, 취업 성공을 기원하는 사원증 등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도 더했다.

 

제품 앞면의 QR코드를 통해 새해 소원도 빌고, 행운도 점쳐보는 더블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해 소원을 댓글로 공유하는 ‘소원공모’와 이벤트 페이지의 2025의 1-25배수의 접속자가 당첨되는 ‘럭키당첨’ 이벤트다. QR코드를 찍으면 연결되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마련해 간편하다. 당첨자에게는 ‘LG프라엘 인텐시브 멀티케어’와 홈런볼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1등 야구과자 홈런볼이 수능에 이어 모든 분들의 새해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신년 에디션”이라며, “홈런볼 먹고 홈런을 날리듯, 새해에는 모든 소망을 다 이루는 대박 홈런을 날리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