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LG생활건강,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출시

매혹적인 향기 담은 제품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2종 출시…쿠팡 사전예약 진행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벨먼(VEILMENT)’에서 2025년 설을 맞아 ‘센티드 모먼트(Scented Moment) 라인’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벨먼 센티드 모먼트는 전문 조향사가 조합해낸 특별한 향이 돋보이는 라인이며, 명절 시기에만 한정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세트’는 욕실을 마치 미술관처럼 꾸미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샴푸 415 ml와 컨디셔너 415 ml, 바디워시 415 ml로 구성했다. 특히 바람에 날리는 플로럴(꽃) 향기를 담은 센티드 모먼트 라인의 콘셉트를 그대로 구현해낸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 LG생활건강 센베리 퍼퓸하우스의 전문 조향사의 손에서 탄생한 각종 시그니처 향들 역시 이 세트의 특징이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그린 애플과 아이리스, 바닐라 향이 상쾌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바디워시에는 경쾌한 그린 노트와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향을 담았다. 또 피부 환경과 유사한 pH 포뮬러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고, 균형 잡힌 모발과 피부에 도움을 준다.

 

센티드 모먼트 ‘바디케어 세트’에는 170년 전통의 세계적인 프랑스 향료 회사인 로베르테(Robertet)와 공동 개발한 니치 퍼퓸 가운데 ‘우디 바닐라’ 향의 샤워젤 415 ml와 바디로션 415 ml를 담았다.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라마이드, 레티놀, 판테놀 등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했다.

 

LG생활건강 담당자는 “나를 위한 선물로도,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도 적합한 제품들로 벨먼 센티드 모먼트 선물세트를 구성했다”며 “고객 분들이 샤워하는 시간을 귀찮고 반복되는 일상으로 느끼는 것이 아니라, 풍부한 향기와 감미로운 질감으로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BNK부산은행, 지역 창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5자 협약 체결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6일(금) 오후, 부산은행 본점에서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 부산대학교 창업지원단, 동아대학교 창업지원단과 함께 ‘지역 창업과 금융의 희망 동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을 비롯해 부산중기청 강기성 청장, 부산창경센터 김용우 대표, 부산대 강정은 단장, 동아대 이학성 단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지역 내 기술 기반 창업기업의 성장 지원과 지속가능한 창업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각 기관의 전문성과 인프라를 연계해 예비창업부터 상장까지 금융지원 체계를 구축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협약에 따라 부산은행은 ▲창업기업 사업자통장(MMDA) 제공 ▲보증서대출 금리 우대 ▲BNK벤처투자 및 BNK투자증권을 통한 투자유치 및 상장(IPO) 지원 ▲금융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부산중기청은 산하보증기관에 본 사업을 공지 및 홍보하고, 부산창경센터·부산대·동아대는 창업기업에 본 사업 안내 및 상담하는 역할을 맡았다. 부산은행 방성빈 은행장은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지역의 벤처기업들이 성장 사다리를 끝까지 오를 수 있도록 실질적인 금융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