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스타벅스, 스페셜 스토어 베어리스타 스탬프 증정

이달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 베어리스타 스탬프 선착순 증정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설 연휴기간 중 스타벅스에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24일부터 전국 10개 스페셜 스토어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스페셜 스토어는 압도적인 뷰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는 ‘더(THE) 매장’과 이색적인 공간을 활용해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콘셉트 매장’으로 구성된다. 해당 매장들은 스타벅스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해 방문객들로 하여금 이색적이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행사 대상 스페셜 스토어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총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각 매장의 콘셉트에 어울리게 피규어 형태로 디자인된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선착순 제공한다. 스탬프에는 매장 이름과 함께 매장 전경을 배경으로 매장의 특색을 표현한 베어리스타가 새겨져 있다.

 

실제 폐극장을 매장으로 탈바꿈한 ‘경동1960점’의 경우, 영화감독이 된 베어리스타가 디자인됐고,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스토어인 ‘더북한강R점’은 펫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아트 플랫폼과 만나 갤러리가 된 ‘가나아트파크점’은 아티스트 모습의 베어리스타로 기획됐다.

 

이벤트는 ▲더양평DT ▲더북한강R ▲더북한산 ▲더여수돌산DT ▲더제주송당파크R 등 더(THE) 매장 5곳과 ▲이대 ▲경동1960 ▲대구종로고택 ▲가나아트파크 ▲장충라운지R 등 콘셉트 매장 5곳 총 10개 점포에서 진행되며, 베어리스타 스탬프는 각 매장에 해당되는 1종이 제공된다.

 

특히,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수령한 선착순 고객에게는 베어리스타 스탬프를 직접 찍을 수 있는 칸과 스페셜 스토어에서의 경험을 기록할 수 있는 여권 형태의 ‘스페셜 스토어 패스포트’를 증정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전병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명절을 맞아 스페셜 스토어를 방문할 계획을 세우는 고객들을 위해 소장가치 높은 귀여운 베어리스타 스탬프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갈수록 스페셜 스토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에게 차별화된 스페셜 스토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현대건설, 하나은행과 금융 협력 MOU...‘안심 금융’ 협력으로 금융 주도권 및 사업 안정성 ‘우위’ 확보 현대건설이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조합원의 금융부담 완화와 자금조달 안정화를 위한 선제적 행보에 나섰다. 현대건설은 지난 29일(목) 주거래은행인 하나은행과 ‘압구정2구역 재건축 정비사업’ 관련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 KB국민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NH농협은행 등 주요 대형 은행들과도 업무 협약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외국계 은행 및 대형 증권사까지도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압구정2구역 재건축 사업과 관련해 주요 시중은행과 긴밀한 금융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재건축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조합원의 금융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재정적 부담을 완화하는데 집중할 방침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현대건설은 은행에 사업비, 이주비(추가이주비 포함), 중도금, 조합원 분담금, 입주시 잔금 등 재건축에 필요한 금융제안을 요청하며, 은행이 제공하는 금융제안서에 대해 적극적으로 검토·협조한다. 시중은행은 금융자문가 및 금융 주선업자로서 현대건설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금융제안을 마련·제시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또한 현대건설과 시중은행은 최적의 금융상품 및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조합원 이익이 극대화될 수 있도록 협력한다.

LIFE

더보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29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는 고객이 KB스타뱅킹에서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타포인트를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앱테크 기능을 확대하여 고객 혜택과 편의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출시됐다. 만 14세 이상의 고객이면 누구나 서비스 참여가 가능하며, 미션은 페이지를 방문하면 실시간으로 포인트가 지급되는 ‘단순 참여형’과 SNS 구독, 카카오톡 채널 추가 등 미션을 완료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미션 달성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내 ‘혜택’ 홈 화면을 개선하며 고객 편의성도 확대했다. 새로운 ‘혜택’ 홈 화면은 이번에 출시한 ‘매일 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외에도 ▲Daily 혜택 콘텐츠 ▲계열사 혜택 정보 ▲이벤트 정보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참여하기 쉬운 콘텐츠부터 순서대로 배치하고, 혜택과 리워드 중심의 직관적인 UI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KB스타뱅킹 내 혜택 서비스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생활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