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 ‘100% 견과류 스프레드’ 3종 출시

견과류 본연의 고소한 맛과 풍미, 영양분 그대로 살려

 

대상다이브스 복음자리가 오직 견과류만을 사용해 만든 ‘100% 견과류 스프레드’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에 이어 건강한 방식으로 노화 속도를 늦추는 ‘저속노화(Slow Aging)’가 새로운 건강 트렌드로 부상하면서, 당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No.1 잼 브랜드 복음자리는 다양한 종류의 저칼로리 잼과 무가당 초코&헤이즐넛 스프레드 등에 이어 견과류를 활용한 이번 신제품 3종까지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100% 견과류 스프레드’는 땅콩버터 2종과 아몬드 스프레드 등 총 3종이다. 먼저, 곱게 갈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100% 땅콩버터 스무스’와 땅콩 원물을 잘게 다져 넣어 오도독 씹히는 식감이 살아 있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는 서로 다른 식감으로 용도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종 모두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아르헨티나산 하이올레익 땅콩만을 정성껏 로스팅해 깊고 진한 고소함을 자랑한다.

 

단백질이 풍부한 간식으로 선호도가 높은 아몬드 제품도 선보인다. 캘리포니아산 생 아몬드만을 사용해 만든 ‘100% 아몬드 스프레드’는 아몬드의 영양분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본연의 고소한 맛과 부드러운 질감을 구현했다.

 

3종 모두 오일이나 설탕, 소금 없이 오로지 견과류로만 만들어, 빵이나 크래커 등에 발라 먹는 것은 물론, 과일 디핑소스 및 각종 스무디, 베이커리, 팟타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 채식이나 저탄고지 식단을 하거나 운동 전후 에너지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100% 견과류 스프레드 3종’ 은 현재 복음자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혜미 대상다이브스 CM1팀장은 “건강한 식생활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오직 견과류만으로 만든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신선한 원료에 복음자리만의 노하우를 더해 소비자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미디어

더보기

LIFE

더보기
쿠팡,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 입점...”인기 골프용품도 로켓” 쿠팡이 미국 골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Malbon)’의 로켓배송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말본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말본은 골프 애호가인 스티븐 말본과 에리카 말본 부부가 2017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설립한 브랜드다. 골프공을 캐릭터화한 독창적인 로고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프로골퍼 로리 맥길로이와 제이슨 데이, 가수 저스틴 비버 등 인기 스타들의 착용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말본의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포티한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컬러블럭 자켓’(40만원대), 넉넉한 수납공간과 캐리어 기능을 갖춘 ‘뉴 본 클래식 트롤리 보스턴백’(50만원대), 활동성을 높인 플리츠 디자인의 ‘베이직 잔 플리츠 스커트’(20만원대), 봄철 라운딩에 적합한 ‘봄 베이직 조거팬츠’(30만원대), 심플한 레터링 포인트의 ‘베이직 레터링 버킷햇’(9만원대) 등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골프티, 볼케이스 등 다양한 아이템이 마련됐다. 골프 시즌을 맞아 유명 골프 브랜드들이 쿠팡 로켓배송에 잇따라 입점하고 있다. 골프공부터 액세서리, 골프웨어까지 갖춘 국내 브랜드 ‘볼빅’은 다양한 색상의 골